본문 바로가기

게임/슈팅

세상에서가장재밌는플래시게임

세상에서가장재밌는플래시게임 ★ 세상에서 가장 재밌는 플래시게임 ☆ 세상에서가장재미있는게임 ★ 1인용게임하기 

데스vs몬스터
( DEATH vs MONSTER )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신나는 비행슈팅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데스vs몬스터]이며, 본 게임은 죽음(Death)를 상징하는 해골캐릭터로 다양한 몬스터들을 공격하는 재미있는 슈팅게임이다.

★게임방법★
▣ "몬스터를 공격하라"

본 게임은 데스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출현하는 모든 몬스터들을 제거하고 생존하는 것이 목표이다. 사용자는 마우스를 이용해서 데스캐릭터를 자유자재로 컨트롤할 수 있다. 데스캐릭터의 주변에 있는 검은색의 커서가 공격방향이 되며, 자동공격하게 된다.

▣ "타임슬로우 & 버서커를 사용하라"
각 미션마다 사용자가 제거해야하는 몬스터의 숫자는 게임화면 왼쪽상단에 표시되어 있다. 게임 후반부로 갈수록 다수의 몬스터들이 출현하게 되며, 사용자는 타임슬로우 & 버서커를 사용해서 몬스터를 쉽게 제거할 수 있다.

타임슬로우는 스페이스(Space)를 눌러 사용하며, 누르고 있는 동안 모든 움직임이 슬로우모션으로 진행된다.

버커서는 적몬스터 공격을 통해 게이지(중앙아래의 붉은색게이지)를 충전하며, 버서커게이지가 풀(Full)충전 됐을 때 마우스로 더블클릭해서 사용할 수 있다.

▣ "데스를 업그레이드하라"
적몬스터를 제거하고 떨어지는 돈을 획득해서 데스를 업그레이드시켜줘야 한다. 상점(Shop)에는 6단계에 걸친 미사일과, [맥스체력, 힐링, 버서커시간, 버서커차지]를 각각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다.

이상 ★데스vs몬스터★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마우스
버서커 : 더블클릭
  타임슬로우 : SPACE          

HotGame
[액션] - 좀비웨스트
[액션] - 크레이지 판다즈
[슈팅] - 오섬플레인
[전략] - 우주전쟁게임
[스포츠] - 사커스타즈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