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전략

우주전쟁게임

우주전쟁게임 ★ 우주전략게임

솔라맥스
(  SOLARMAX )

몬스터 평점
: ★★★★★
4.50 out of 5

Instructions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광활한 우주를 배경으로 별쳐지는 행성전쟁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솔라맥스]이며, 본 게임은 각 행성의 비행유닛으로 다른 행성을 차지하기 위해 힘겨루기를 펼치는 우주전쟁게임이다.
[솔라맥스]게임을 시작하면 푸른색의 지구행성과 주변에 붉은색의 적대행성이 나타날 것이다. 각 행성 주변에는 비행유닛이 회전하고 있으며, 행성바로 위의 숫자는 행성의 유닛정원이고, 행성안의 숫자는 현재의 유닛수이다. 각 행성을 정원수만큼 유닛을 자동생산하게 된다. 본 게임은 생산된 행성의 유닛으로 주변의 적대행성을 공격해서 모든 행성을 차지하는 것이 목표이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아군의 행성을 선택하고 적대행성을 클릭하면 절반의 유닛이 공격하기위해 이동할 것이다. 또한 아군의 행성을 클릭드레그로 모두 선택해서 동시공격이 가능하다. 
적대행성의 유닛을 모두 제거하게되면 행성을 차지하고 아군의 유닛이 생산된다. 따라서 최대한 빨리 많은 행성을 점령하고 유닛을 생산해서 힘을 키우는 것이 게임을 유리하게 풀 수 있는 방법이다.
[솔라맥스]전쟁게임은 총 18단계의 미션을 제공하고 있다. 각 단계마다 3가지(쉬움, 보통, 어려움)의 난이도를 선택할 수 있으며, 모든 난이도를 클리어해보길 바란다.

먹고먹히는 우주의 행성전쟁!! "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전략] - 문명전쟁                    
  [전략] - 전쟁시대3                     
     [전략] - 나무디펜스                      
  [핵버전] - 박스헤드1인용무적판        
[핵버전] - 레이즈1버그판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