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전략

세상에서제일재미있는게임

세상에서제일재미있는게임 ☆ 세상에서제일재미있는게임 ★ 세상에서 제일 재미있는 게임 ☆ 나무디펜스 ★ 디펜스게임
플래시게임 디펜스 ☆ 디펜스 플래시게임 ★ 타워디펜스게임 ☆ 타워디펜스게임하기 ★ 재밌는디펜스게임 ☆ 정령디펜스

블룸디펜더
( BLOOM DEFENDER )

몬스터 평점
: ★★★★☆
4.7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할 게임은 깔끔한 그래픽과 독특한 게임배경을 가지고 있는 재미있는 디펜스게임이다. 게임 제목은 [ 블룸디펜더 ]로 다양한 속성의 나무들을 이용해서 사악한 정령들로부터  엄마나무를 지켜야 하는 나무디펜스게임이다. 

블룸디펜더의 배임배경을 간단히 설명하면!! 대자연은 엄마나무라 불리우는 거인나무를 포함한 다양한 종류를 가지고 있다. 모든 자연에너지는 엄마나무로 부터 생산되어진다. 그리고 선과 악의 완벽한 균형을 가지는 자연의 정령들은 이 에너지를 통해 만들어진다. 가끔 이 에너지는 성분의 이상으로 인해 정령을 붕괴시켜 불균형을 만들 때도 있다. 이러한 악한 에너지는 자연의 질서를 망쳐놓는다. 그들을 막기 위한 한가지 방법은 그들이 엄마나무에 도착하기전에 균형을 바로잡고 그들을 청소하는 것이다.

블룸디펜더 게임을 시작하면 커다란 엄마나무와 나무를 심을 수 있는 꽃이 하나 있을 것이다. 사악한 정령들은 길을 따라 엄마나무를 공격할 것이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꽃을 클릭드레그해서 길목 곳곳에 공격형 나무를 심을 수 있다. 나무를 심기 위해서는 물방울 모양의 에너지가 필요하고 이 에너지는 적을 제거하면서 획득할 수 있다. 블룸디펜더 게임에서는 다양한 속성의 나무를 심을 수 있고 나무를 업그레이드해서 더욱 강력하게 만들 수 있다. 사악한 정령들 또한 다양한 속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각 속성을 파악해서 효율적으로 게임을 공략하길 바란다. 또한 본 게임에서는 5가지의 사용자스펠 공격을 할 수 있다. 다양한 속성을 가지는 스펠은 게임을 통해 언락되고 마우스 or 1~5번으로 스펠을 선택해서 원하는 장소를 클릭해 사용할 수 있다. 스펠공격은 쿨타임을 통해 무제한 사용이 가능하다. 게임은 웨이브 방식으로 진행되며 다양한 유닛과 보스캐릭터들이 출현한다. 또한 노말모드를 모두 클리어했다면 하드모드로 플레이해서 본 게임을 완벽히 공략해보길 바란다.

★블룸디펜더★의 게임설명은 이것으로 모두 마치겠다.


" 대자연의 불균형.. 엄마 나무를 지키라!! "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스펠공격 : 클릭   
  스펠선택 : 1 ~ 5    

HotGame
 [전략] - 배틀패닉       
  [전략] - 갑트론            
[전략] - 젬크래프트   
     [전략] - 컨트롤크래프트 
       [전략] - 도토리지키기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