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전략

배틀패닉 * 배틀패닉게임하기

배틀패닉 ☆ 배틀패닉 ★ 배틀패닉게임하기 ☆ 베틀패닉 ★ 엄청재미있는게임 ☆ 디펜스게임 ★ 디펜스게임추천
디펜스게임 추천 ☆ 최고의디펜스게임 ★ 플래시 디펜스 ☆ 플래시 디펜스게임 ★ 디펜스 플래시게임 ☆ pc디펜스게임

배틀패닉
( BATTLE PANIC )
몬스터 평점 : ★★★★★ 4.5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할 게임은 디펜스와 전략의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재미있는 전략디펜스게임이다. 게임 제목은 [배틀패닉]이며, 자원을 채취해서 건물을 건설하고 다양한 유닛을 생산해 적 오크들과 싸워야 하는 중독성 강한 플래시게임이다.
배틀패닉 게임을 시작하면 플레이방법에 대한 튜토리얼을 통해 쉽게 배울 수 있다.  
사용자는 마우스를 커서를 화면에 보이는 광석과 나무위에 올려 놓으면 금과 나무를 채취할 수 있다. 또한 아군의 베이스진영의 건설가능한 곳에 마우스를 올려놓아서 건물을 지을 수 있고 건설된 건물위에 마우스를 오버시키면 각 건물의 해당 유닛을 생산할 수 있다. 생산된 유닛은 마우스로 적유닛 위에 올려놓아 공격명령을 내리고, 자사용자의 유닛위에 올려놓으면 치료를 하게 된다. 배틀패닉 게임은 인간과 오크와의 처절한 전쟁을 소재로 다루고 있는 게임으로 인간과 오크 두 종족 모두 다양한 유닛들이 제공되고 있으며 각 유닛 사이에는 척적관계가 존재한다. 아래 사진을 참고해서 출현하는 오크의 공격에 대비하길 바란다.   

하나의 레벨을 클리어하고 나면 사용자는 업그레이드 포인트를 획득하게 된다. 획득한 업그레이드 포인트는 각 유닛업그레이드, 커서컴뱃, 자원채취, 엘리트업그레이드로써 아래 그림과 같이 구성되어 있다.


사용자는 각 업그레이드를 적절하게 해서 게임 후반부에 급격히 높아지는 난이도에 대비하길 바란다. 또한 본 게임은 노말, 하드, 패닉, 프리플레이로 난이도가 제공되고 있으며 잠겨져 있는 난이도는 이전 난이도 플레이를 통해 언락시킬 수 있다. 모든 난이도를 언락시키고 배틀패닉 게임을 완벽 공략해보길 바란다. ★배틀패닉★의 게임소개는 이것으로 마치도록 하겠다.  

 
인간 vs 오크 !! 피할 수 없는 전쟁이 시작된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전략] - 문명전쟁   
 [전략] - 전쟁시대2  
[전략] - 전쟁시대3 
[전략] - 젬크래프트
 [전략] - 갑트론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