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전략

전쟁시대3게임하기

전쟁시대3게임하기 ☆ 전쟁시대3게임하기 ★ 전쟁시대3 ☆ 전쟁시대3하기 ★ 전쟁시대게임하기 ☆ 군인시대
군인시대게임하기 ★ 플래시게임 디펜스 ☆ 디펜스 플래시게임 ★ 군인게임 ☆ 전쟁게임 ☆ 플래시전쟁게임

군인시대
( ARMY OF AGES )

몬스터 평점
: ★★★★★
4.8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첫번째 게임은 전쟁시대3로 불리는 군인시대(Army of ages)게임으로 유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대작 전략플래시게임이다. 전쟁시대1 & 전쟁시대2편보다 더욱 디테일하고 탄탄한 게임구성으로 완성도 높은 플래시전쟁게임이라 할 수 있다.

게임은 웅장한 사운드와 함께 인간과 에일리언의 베이스캠프가 양 쪽 끝에 대치되어 있는 상황에서 시작된다. 군인시대 게임의 전작과 같이 다양한 유닛을 생산하고 문명을 발전시켜서 상대 본진을 파괴하는 것이 목표이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본진을 클릭 혹은 스페이스바를 눌러서 본진을 선택할 수 있다. 본진을 선탁하면 화면아래에 메뉴바가 나타나게 된다. 마우스로 1건물 & 2건물을 선택하고 원하는 건물들을 건설해서 다양한 공격유닛을 생산할 수 있다. 또한 터렛을 건설해서 보다 효율적으로 적의 공격에 대응할 수 있다. 사용자는 원하는 터렛을 선택하고 마우스로 건설 가능한 지역내에 클릭해서 건설해야 한다. 건설된 터렛은 마우스로 선택해서 추가 업그레이드를 해줄 수 있다. 전쟁시대3게임에서는 전작과 마찬가지로 적의 거센 진군으로 인해 위기에 빠진 아군의 열세를 한번에 뒤엎을 만한 스페셜공격(Special Attack)이 제공된다. 사용자는 모아놓은 경험치(XP)를 일정량 소비해서 스페셜공격을 사용할 수 있다. BUT!!! 본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상대 에일리언보다 더 빠른 타이밍으로 문명을 발전시켜야 하는 것이다. 문명을 발전시키면 그 문명에 맞는 유닛과 터렛, 스페셜기술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전투를 유리하게 끌고갈 수 있기 때문이다. 스페셜공격은 꼭 필요할 때만 사용해서 최대한 경험치(XP)를 모아서 문명발전에 집중하도록 하자. 문명발전은 메뉴항목에서  녹색화살표가 있는 아이콘을 클릭해주면 된다. 군인시대게임은 4가지의 난이도를 제공하고 있으며 모든 난이도를 공략해보길 권장한다.
 
★군인시대★의 게임설명은 이쯤에서 마치도록 하겠다. 모두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인간  vs 외계인 !! 처절한 전투가 시작된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전략] - 전쟁시대1
[전략] - 전쟁시대2
             [핵버전] - 전쟁시대1무적판
             [핵버전] - 전쟁시대2무적판
[전략] - 문명전쟁  
    [전략] - 갑트론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