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핵버전

레이즈1버그판



레이즈1버그판 ☆ 레이즈1 버그판 ★ 레이즈1버그판게임하기 ☆ 레이즈1버그판 게임하기 ★ 레이즈1무적판 ☆ 레이즈1
★ 레이즈1무적판게임하기 ☆ 레이즈1무적모드 ★ 레이즈1게임하기 ☆ 레이즈게임하기 ★ 레이즈버그판게임하기 ☆

레이즈1버그판
(RAZE HACKED)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s

레이즈1게임은 출시된지 꽤 오랜시간이 지났지만 여전히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총게임으로 높은 난이도로 인해 레이즈1정식판보다 레이즈버그판을 찾는 유저들이 많아서 오늘은 레이즈1버그판을 소개해 본다.
레이즈1 게임은 인간과 외계인을 이용한 화끈한 전투를 소재로한 게임으로 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적 유닛들과 한바탕 총격전을 벌이는 재미있는 플래시총게임이다.

본 게임은 캠페인모드와 퀵플레이 모드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캠페인 모드를 시작하면 인간과 외계인 중 하나의 종족을 선택하고 각각 15개에 이르는 다양한 레벨을 수행하게 된다. 레벨을 선택하면 왼쪽에 맵과 미션정보가 간단히 나타나기 때문에 사용자는 미션목표정도는 확인하고 게임을 플레이하기 바란다. 레벨을 시작하면 사용자는 WASD로 이동하고 마우스 커서로 적유닛을 겨냥해서 공격할 수 있다. 사용자는 게임 중에 곳곳에 놓여져 있는 무기를 획득해서 1~0의 숫자키로 해당 무기를 빠르게 스위치해서 효율적인 공격을 할 수 있다. 퀵플레이 모드의 경우에는 사용자가 원하는 미션목표와 맵, 난이도, 무기, 팀원수 등을 설정해서 간단하게 총격전을 즐길 수 있다. 이상 레이즈1에 대한 설명이고 본격적으로 위 레이즈1버그판에 대해 간단히 소개하겠다. 먼저 캠페인의 모든 레벨이 언락되어 있어 사용자가 원하는 레벨을 선택플레이할 수 있을 뿐만아니라 에일리언 캠페인도 곧바로 선택해서 즐길 수 있다. 무엇보다 캐릭터가 적의 총에 맞아도 절대로 죽지 않는 무적모드이기 때문에 부담없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레이즈1버그판★의 게임소개는 이정도로 마치도록 하겠다.!!

스피드 넘치는!! 먹고 먹히는!! 치열한 전투를 끝장내보자!!


Control
이동 : 방향키
공격 : 마우스
무기교체 : 1 ~ 0 or Q, E

HotGame
[모험] - 더탑햇클럽
[스킬] - 10 bullets
[전략] - 인커밍
[스킬] -총알피하기
[스킬] - 롤볼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