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슈팅

플래시비행기게임

플래시비행기게임 ★ 슈팅게임하기 ☆ 슈팅플래시게임 ★ 플래시비행기게임

오섬플레인
( AWESOME PLANE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s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오섬탱크에 이어 오섬시리즈의 공중편이다. 게임제목은 [오섬플레인]이며, 본 게임은 전투기를 업그레이드하고 컨트롤해서 출현하는 적유닛을 격파하는 속도감넘치고 다이나믹한 공격을 펼치는 횡스크롤방식의 플래시 전투기게임이다.

[오섬플레인]게임을 시작하면 주황색의 작은 전투기가 출현할 것이다. 사용자는 오직 마우스이동으로 전투기의 움직임을 컨트롤할 수 있다. 전투기는 마우스클릭으로 미사일과 폭탄을 동시에 공격할 것이다. 또한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전투기의 부스트를 사용해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부스트는 게임화면 하단의 부스트게이지(보라색)를 소모해서 사용하게 된다.

사용자는 게임 중에 획득한 돈으로 비행기의 수행능력과 각종 무기를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다. 수행능력(Performance)에는 아머와 부스터가 있으며 4단계에 걸쳐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다. 무기는 미니건, 로켓, 플라즈마, 레이저와 폭탄, 클러스터가 제공되며, 사용자는 각 무기를 3단계까지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다.

게임화면 오른쪽 하단에 미니맵이 표시되어 있으며, 사용자유닛은 녹색, 제거해야 할 적 유닛은 빨간색, 아이템은 파란색으로 표시된다. 사용자는 날아다니는 아이템을 맞춰서 램덤으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아이템은 체력회복, 더블파이어, 로켓프렌지, 캐쉬, 쉴드가 있다.

[오섬플레인]게임은 총 15개의 미션을 제공한다. 15개의 미션을 모두 클리어하면 서바이벌(Suvival)모드가 언락된다. 사용자는 서바이벌모드에서 최고의 타임(Time)기록과 스코어(Score)기록에 도전해보길 바란다.

하늘을 지배하는 자!! 오섬플레인!! "

Control
이동 : 마우스이동
공격 : 마우스클릭
부스터 : 스페이스바   
  무기교체 : 1~4 or Q, E       

HotGame
[슈팅] - 제네스틸러
[슈팅] - 씽크탱크
[스킬] - 10 bullets
[모험] - 스노우브라더스
[모험] - 보글보글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