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슈팅

재미있는2인용플래시게임

재미있는 2인용플래시게임 ★ 2인용플래시게임 ☆ 재미있는2인용플래시게임 ★ 재미있는2인용게임 ☆ 2인용플레시게임

스카이나이트2
( SKY KNIGHT2 )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비행기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스카이나이트2]이며, 본 게임은 비행기를 컨트롤해서 출현하는 적비행기를 공격하고 높은 점수를 획득하는 재미있는 비행기게임이다.

★게임방법★
▣ "적 비행기를 공격하라"

[스카이나이트2]게임은 종스크롤로 진행되는 전형적인 비행슈팅게임이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이동하고, M으로 미사일, N으로 폭탄을 사용하거나 마우스로 이동과 미사일 공격(클릭)하고, Enter로 폭탄을 사용할 수 있다.

사용자의 비행기의 건템프(Gun Temp)에 유의해서 미사일을 사용해야 한다. 게임화면 왼쪽 상단에 건템프가 표시되어 있으며, 건템프가 Full로 가열되면 일정시간 미사일을 사용할 수 없게 된다.

▣ "비행기를 업그레이드하라"
적비행기를 제거하고 떨어지는 코인을 획득해서 비행기를 강화시켜야 한다. 사용자는 게임 중에 스페이스(Space)를 눌러서 업그레이드창을 불러올 수 있다. 업그레이드는 [건, 쿨러, 생명, 폭탄]의 4가지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다.

▣ "친구와 함께 즐겨라"
[스카이나이트2]게임은 2인플레이모드를 제공하고 있다. 사용자는 친구와 함께 환상적인 협동플레이로 최대한 오랫동안 생존해서 높은 스코어를 획득해보길 바란다.

이상 ★스카이나이트2★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겟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 or 마우스
미사일 : M or 클릭              
폭탄 : N or Enter          
상점 : Space                

HotGame
[스킬] - 10 bullets
[스킬] - 항공기게임
[슈팅] - 탄막슈팅게임
[슈팅] - 비행슈팅게임
[슈팅] - 오섬플레인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