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슈팅

탄막슈팅게임

탄막슈팅게임 ☆ 탄막슈팅게임 ★ 탄막게임 ☆ 탄막슈팅게임하기 ★ 탄막플래시게임 ☆ 플래시탄막게임 ★ 탄막슈팅
탄막게임하기 ☆ 탄막슈팅대전 ★ 탄막피하기 ☆ 슈팅게임 ★ 슈팅플래시게임 ☆ 플래시슈팅게임 ★ 슈팅게임추천

에코불릿

몬스터 평점
: ★★★★☆
4.10 out of 5

Instructions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슈팅게임 유저들을 위한 초간단하고 단순한 탄만슈팅게임이다.  게임 제목은 [에코불릿]이며, 본 게임은 비행기 캐릭터를 이용해서 다양한 공격특성을 가지는 9종류의 보스급 캐릭터를 격파하는 플래시 슈팅게임이다.

게임을 시작하면 먼저 6종류의 적유닛 중에 하나를 선택해서 플레이하게 된다. 아무 유닛이나 선택해서 대결을 펼쳐보자. 사용자는 방향키(←↑↓→)를 이용해서 비행기 캐릭터를 전후좌우 이동하고, Z or X or C키르 통해 미사일 공격을 할 수 있다. 그리고 A or Shift 키를 통해 미사일을 모아 집중공격(Focus Attack)모드로 전환이 가능하다. 각 보스유닛은 두번씩 제거해야 해당 보스를 클리어하게 된다. 다양한 공격패턴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하나의 보스를 클리어하는 것이 결코 쉽지많은 않을 것이다. 사용자의 캐릭터는 총 12개의 생명을 가지고 있다. 뒤쪽의 보스캐릭터는 12개의 생명이 부족하다고 생각될 만큼 게임화면을 가득 채우는 다이나믹한 미사일 공격을 퍼부을 것이다. 침착하게 미사일이 날아오는 패턴을 파악해서 보스유닛을 공격해야 한다. 보스와 탄막대결을 시작하면 오른쪽 상단위에 표시된 타임보너스가 감소될 것이다. 사용자는 최대한 빨리 보스유닛을 제거해서 높은 스코어를 획득해야 한다. 모든 보스를 제거하고 획득한 전체점수를 제출해서 자신의 게임랭킹을 확인할 수 있다. 최대한 높은 점수를 획득해서 게임랭킹을 올려보도록 하자!!
이상 ★에코불릿★ 탄막슈팅게임의 게임설명을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미사일이 쏟아져도 솓아날 구멍은 있다!! "


Control
이동 : ←↑↓→        
공격 : Z or X or C   
집중공격 : A or Shift            

HotGame
    [스킬] - 3d미사일피하기    
   [스킬] - 총알피하기게임    
[스킬] - 순발력게임       
[스킬] - 키보드게임       
[모험] - 포커스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