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슈팅

비행슈팅게임

비행슈팅게임 ☆ 비행슈팅게임 ★ 비행기게임 ☆ 비행기게임하기★ 비행기 게임 추천 ☆ 비행기게임추천★ 플래시비행기게임☆ 비행기플래시게임 ★ 플래시 슈팅게임 ☆ 슈팅게임하기☆ 재미있는 슈팅게임 ☆ 재미있는슈팅게임★ 재밌는슈팅게임

스페이스쉽
( SPACE SHIP )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우주선을 이용한 플래시슈팅게임이다. 게임 제목은 [스페이스쉽]이며, 본 게임은 우주선으로 작은 섬을 침략해서 적유닛을 제거하는 횡스크롤 방식의 재미있는 비행기게임이다.

먼저 게임을 시작하면 붉은 색의 우주비행선이 출현할 것이다. 본 게임은 우주 비행선을 움직여서 출현하는 적유닛을 공격해야 한다. 사용자는 WASD로 우주선을 이동하고, 마우스커서로 목표물을 겨냥해서 공격(클릭)하면 된다.

적 유닛을 제거하면 코인뿐만 아니라 체력회복, 생명(+1), 에너지쉴드회복이 출현한다. 사용자는 하나의 레벨클리어 후에 우주선의 다양한 무기 및 장비를 구입하거나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무기로는 건, 샷건, UZI, 레이져, 로켓런쳐의 5가지가 있고, 게임 중에는 기본무기(선택)와 서브무기(레이져)의 두가지만 사용할 수 있다. 기본무기는 구입한 무기 중에서 선택설정을 해야 사용가능하며, 서브무기인 레이져는 고정된 무기로서 게임 중에 Q or E를 눌러서 사용가능하다. 장비에는 드로이드1~3, 엔진(이동속도), 아머(내구성, 에너지쉴드)으로 구성되어 있다. 드로이드는 사용자의 우주선 캐릭터를 쫓아다니면서 적유닛을 공격하는 새끼캐릭터라고 할 수 있다. 모든 무기와 장비는 구입 후 3단계 업그레이드까지 가능하다. 무기와 장비를 최상으로 업그레이드해서 모든 섬을 공략해보길 바란다.

이상 ★스페이스쉽★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당신은 침략자!!! "

Control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
무기교체 : Q or E      

HotGame
[스킬] - 비행기게임
[슈팅] -  에코불릿  
  [슈팅] - 로보킬         
[슈팅] - 제네스틸러
  [스킬] - 10 bullets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