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슈팅

재밌는플래시게임

재밌는플래시게임 ★ 재밋는플래시게임 ☆ 재밌는플레시게임 ★ 재미있는플래시게임 ☆ 총쏘기게임 ★ 총게임하기

메카니컬 코만도2
( MECHANICAL COMMANDO 2 - INVASION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중독성 강한 로봇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메카니컬 코만도2]이며, 본 게임은 로봇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적지로 뛰어들어 적을 제거하고, 다양한 미션을 수행해야 하는 박진감넘치고 화려한 메카닉슈팅게임이다.

★게임방법★
▣ "로봇으로 적유닛을 제거하라"

[메카니컬 코만도2]게임은 주인공캐릭터가 타고 있는 로봇을 조종해서 적들을 제거하고 주어진 오브젝트를 수행해야 한다. 사용자는 WASD로 캐릭터를 이동하고, 마우스로 적유닛을 겨냥해서 프론트캐논(Front Cannon)공격을 사용 수 있다. 또한 캐릭터의 어깨에 달려 있는 숄더웨폰(Shoulder Weapon)은 스페이스(or Shift)를 눌러서 사용하면 된다.

▣ "로봇에 다양한 장비를 착용하라"
사용자는 미션수행을 통해서 다양한 무기 및 장비를 언락시켜서 로봇에 장착할 수 있다. 미션선택화면의 하단에 있는 격납고(HANGAR)를 클릭하면 캐릭터의 기본적인 정보 및 무기샵이 나타난다. 로봇은 앞캐논(Front Cannon), 어깨무기(Shoulder Weapon), 조종석(Cockpit), 스페셜컴포넌트, 다리(Legs)의 다섯부분에 새로운 무기와 장비를 착용시킬 수 있다. 사용자는 원하는 무기 & 장비를 클릭해서 간단하게 장착시면 된다. 단, 로봇은 수용할 수 있는 무게(Height)가 제한되어 있으며, 무기 및 장비를 장착했을 때 수용할 수 있는 무게를 초과해서는 안된다. 캐릭터의 레벨이 올라가면 수용할 수 있는 무게(Weight)도 업될 것이다.

이상 ★메카니컬 코만도2★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  
        숄더웨폰 : 스페이스 or Shift

HotGame
[슈팅] - 로보킬
[슈팅] - 로보킬2
[슈팅] - 건볼
[액션] - 좀비웨스트
[액션] - 닥터리어썰트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