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총플래시게임

총플래시게임 ★ 좀비총게임 ☆ 좀비총게임하기 ★ 플래시좀비총게임 ☆ 재미있는총게임 ★ 재미있는좀비플래시게임

좀비웨스트
데어 앤 백 어게인 
( ZOMBIE WEST - THERE AND BACK AGAIN )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재미있는 좀비게임이다. 게임제목은 간략히 [좀비웨스트]로 칭하겠다. 본 게임은 용감함 술집주인 캐릭터로 다양한 무기를 사용해서 좀비들을 제거하고 목표지점까지 이동해야하는 총쏘는 플래시게임이다.

★게임방법★

▣ "총으로 좀비를 공격하라"

술집주인은 오른쪽에서 출현하는 좀비들을 제거하고 목표지점까지 이동해야 한다. 사용자는 1~6번 숫자키로 다양한 공격의 무기를 교체하고. 마우스 커서로 좀비를 겨냥해서 공격할 수 있다. 술집주인 캐릭터는 마지막 총알을 사용할 때까지 앞으로 전전하며, 모든 총알을 사용하면 다시 술집으로 후퇴해야 한다. 후퇴하는 중에 마우스클릭으로 점프해서 장애물을 피해갈 수 있다.

▣ "상점을 이용하라"
이동거리 및 적좀비 제거를 통해서 획득한 돈으로 상점(Shop)을 이용할 수 있다. 상점에서는 무기를 업그레이드하거나 각 무기의 탄약을 구입할 수 있다. 본 게임에서는 리볼보, 플레어건, 치킨건, 샷건, 머신건, 라이플의 6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각 무기는 기본데미지와 기본탄약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 "미니게임을 즐겨라"
[좀비웨스트]게임에서는 사용자의 빠른 판단력과 순발력이 요구되는 간단한 미니게임이 제공된다. 미니게임은 위로 던져지는 각종 물체들 중에서 오직 병(Bottle)만 맞춰야하는 간단한 게임이다. 사용자는 미니게임을 통해서 추가금을 획득할 수 있다.

이상 ★좀비웨스트★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무기교체 : 1~6      

HotGame
[슈팅] - 건볼
[액션] - 크레이지 팬더즈
[액션] - 디시전
[액션] - 펭귄즈
[전략] - 좀비디펜스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