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총플래시게임

총플래시게임 ★ 플래시총게임 ☆ 재미있는 총플래시게임 ★ 총쏘는플래시게임 ☆ 총플래시게임하기 ★ 플래시총게임

닥터리 어썰트
( Dr. Lee Assault )

몬스터 평점
: ★★★★★
4.60 out of 5

Instructions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탄탄한 게임구성과 강력한 중독성이 특징인 실시간 전략 플래시총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닥터리 어썰트]이며, 본 게임은 닥터리(Dr.Lee)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아군을 통솔하고, 적 기지를 파괴해야하는 디펜스 방식의 흥미진진한 총플래시게임이다.

★게임방법★
▣ " 적유닛을 기지를 파괴하라"

[닥터리 어썰트]게임은 사용자의 기지(블루)를 보호하고, 적 기지(레드)를 먼저 파괴하는 것이 목표이다. 사용자는 WASD로 이동하고, 마우스로 목표물을 겨냥해서 공격할 수 있다. 또한 슈퍼무브를 업그레이드했을 경우, E키를 눌러 슈퍼무브를 사용할 수 있다.

▣ "아군을 생산하고 생산하라"
사용자는 게임 적유닛을 제거하고 획득한 돈(노란색)으로 유닛을 생산할 수 있다. 본 게임에서는 20종류의 유닛들이 출현하며, 잠겨진 유닛은 업그레이드를 통해 언락시킬 수 있다. 마우스로 직접 클릭해서 생산하거나, 두번 클릭시 자동생산(Auto)으로 설정해서 빠르게 생산할 수 있다.

▣ "아군의 AI를 설정하라"
기지에서 생산되는 유닛의 AI(인공지능)를 설정해야 한다. AI는 각 버튼을 클릭하거나 F키로 빠르게 교체할 수 있으며, [ 어썰트1, 어썰트2, 디펜스, 닥터리 위치, 팔로우 ]의 다섯가지로 구성된다.

▣ "아군에게 명령하라"
생산된 유닛은 닥터리 캐릭터가 직접 다양한 명령(어썰트, 디펜스, 가드, 팔로우, 백)을 내릴 수 있다. G키를 누르거나 마우스로 명령 버튼을 클릭한 후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명령을 내릴 수 있다. 닥터리가 명령을 내릴 수 있는 범위는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유닛 가까이 접근해서 명령을 내려야 한다.

▣ "새로운 무기를 언락하라"
[닥터리 어썰트]게임에서는 12개의 다양한 무기들이 제공된다. 무기는 잠겨져 있으며, 오른쪽에 있는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새로운 무기를 언락시킬 수 있다. 언락된 무기는 라인별 교체(1, 2, 3번키) 혹은 순서교체(Q)를 통해 빠르게 교체해서 사용할 수 있다.

▣ "업그레이드를 수행하라"
적유닛을 제거하고 획득하게 되는 코인(파란색)을 통해 다양한 항목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항목은 게임화면 맨 우측에 있으며, 각 항목은 [ 기지 HP증가 & 유닛언락, HP증가, 공격속도 & 파워 증가, 이동속도 증가, New 총 언락, 슈퍼대쉬, 명령범위 증가, 돈 획득량 증가, 폭탄운반 ]의 9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틈틈히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효과적으로 적기지를 공략해보길 바랍니다.

이상 ★닥터리 어썰트★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
  무기교체 : 1, 2, 3 or Q  
재장전 : R          
AI 바꾸기 : F              
   명령 바꾸기 : G                    
 명령 내리기 : Space           
슈퍼무브 : E             

HotGame
[슈팅] - 건볼
[슈팅] - 제네스틸러
[액션] - 이블겟돈
[2인용] - 건메이헴2
[핵버전] - 카오스팩션2버그판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