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1인용총게임

1인용총게임 ★ 총쏘는게임 ☆ 1인용총게임하기 ★ 1인용총플래시게임 ☆ 플래시총게임 ★ 플래쉬총게임

크레이지팬더즈
( CRAZY PANDAS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s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스트레스도 풀고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플래시총게임이다. 게임제목은 [크레이지팬더즈]이며, 본 게임은 더 이상 귀엽지만은 않은 미친팬더들을 다양한 무기를 사용해서 제거해야하는 재미있는 총게임이다.

★게임방법★
▣ 팬더들이 하늘에서 낙하산을 타고 아래로 내려오며, 착시 후 사용자를 공격한다.
▣ 웨이브(WAVE) 방식으로 진행되며, 팬더의 총에 맞게 되면 게임오버가 된다.
▣ 사용자는 마우스커서로 떨어지는 미친팬더를 겨냥해서 제거할 수 있다.
▣ 총알을 다 썼다면, 게임화면 중앙에 뜨는 REROAD를 클릭해서 재장전한다.
▣ 미친팬더를 제거하면 다양한 총이 떨어지며, 총을 맞춰야 획득하게 된다.
▣ 획득한 총은 자동교체되며, 1~3을 통해서 무기를 획득한 무기를 선택할 수 있다.
▣ 좌우에서 빠르게 날라가는 폭탄을 맞추면 화면에 보이는 모든 팬더를 제거한다.
▣ 특정 웨이브에서는 게임화면 상단에 게임세이브가 표시되어 저장할 수 있다.
▣ 사용자는 최대한 많은 팬더를 제거하고 최장 생존에 도전해보길 바란다.!

이상 ★크레이지팬더즈★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 미친 팬더를 모두 제거하라!!! "

Control
공격 : 마우스
     무기교체 : 1~3               

HotGame
[액션] - 에이전트브레이크아웃
[슈팅] - 터틀트리거
[액션] - 이블겟돈
[액션] - 다크소울
[슈팅] - 페이퍼워즈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