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슈팅

1인용총게임

1인용총게임 ☆ 1인용총게임 ★ 1인용 총게임 ☆ 1인용총게임하기 ★ 1인용플래시게임 ☆ 1인용게임 ★ 1인용 플래시
1인용게임하기 ☆ 1인용플래쉬게임 ★ 슈팅게임 ☆ 플래시슈팅게임 ★ 총쏘는게임 ☆ 총쏘는플래시게임 ★ 플래시총게임

페이퍼워즈
( PAPER WARS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s

이번에 게임몬서터에서 소개하는 게임은 마우스를 이용한 간단한 플래시슈팅게임이다. 게임제목은 [페이퍼워즈]이며, 본 게임은 귀여운 캐릭터로 펼쳐져 있는 노트 위를 움직이면서 출현하는 모든 적유닛을 총으로 제거하는 재미있는 총게임이다.

페이퍼워즈 게임을 시작하면  장난끼 가득한 표정의 귀여운 캐릭터가 누런 줄공책 위에 출현한다. 사용자는 마우스를 이용해서 캐릭터의 움직이고 캐릭터는 노트의 반대페이지를 향해 공격할 것이다. 좌우페이지를 이동할 때마다 공격방향이 바뀌게 되므로 유의바란다. 페이퍼워즈 게임은 웨이브방식으로 진행되며 하나의 웨이브는 게임화면 아래에 보이는 시작(START)에서부터 끝(FINISH)까지 캐릭터가 도달하는 동안 적의 공격이 지속 될것이다. 적 유닛을 제거하면 돈을 획득하게 되고, 사용자는 획득한 돈으로 캐릭터를 업그레이드시켜야 한다. 웨이브 클리어 후에 나타나는 업그레이드창에서 원하는 항목을 업그레이드해주면 된다. 업그레이드 항목은 쉴드, 슈팅파워, 생명, 폭탄, 코인, 슬로우의 총 6가지로 각각 최대 4단계 업그레이드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본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은 게임플레이 중에 캐릭터가 죽게되면 웨이브의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지만 방금 죽었던 캐릭터의 환영이 나타나서 좀전의 했던 플레이를 똑같이 하게 된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환영의 도움을 받아서 좀더 쉽게 적을 제거할 수 있을 것이다.  
페이퍼워즈 게임은 총 4개의 웨이브가 제공되며, 각 웨이브당 5개의 세부적인 웨이브(WAVE)로 구성되어 있다. 사용자는 섬세한 마우스 컨트롤을 통해 페이퍼워즈 슈팅게임을 완벽 공략하는 것뿐만 아니라 최고스코어를 기록해길 바란다.
이상!! ★페이퍼워즈★의 게임설명을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 공책 위의 서바이벌게임!!! "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액션] - 좀비데드랜드             
[액션] - 건블러드(Gun blood)
[스킬] - 10불릿(10 bulls)       
  [퍼즐] - 쥬얼런쉬                      
   [Fun] - 바보유령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