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좀비게임추천

좀비게임추천 ☆ 좀비게임추천 ★ 좀비게임 추천 ☆ 플래쉬좀비게임 ★ 좀비플래쉬게임 ☆ 플레시좀비게임 ★ 좀비게임하기 ☆ 재밌는좀비게임 ★ 재미있는좀비게임 ☆ 재미있는 좀비게임 ★ 좀비플래시게임 ☆ 총게임추천 ★ 좀비총게임하기

좀비 데드 랜드
( ZOMBIE DEAD LAND )

몬스터 평점
: ★★★★☆
4.1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할 게임제목은 [ 좀비데드랜드 ]이다. 좀비데드랜드 게임은 좀비로 득실되는 섬을 발견하게되고, 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섬의 여러 구역에 있는 좀비들을 제거하는 횡스크롤 방식의 플래시총게임이다.

좀비데드랜드 게임은 먼저 남자와 여자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하게게 된다. 캐릭터를 선택하고 본격적으로 게임을 시작해보자. 캐릭터는 방향키(←↑→) 혹은 WAD를 눌러서 캐릭터를 이동 & 점프할 수 있고, 마우스커서로 총의 높낮이는 조절해서 적을 향해 클릭공격하면 된다. 게임은 체크포인트가 있는 목표지점까지 좀비들을 제거하면서 이동하는 것이 목표이다. 모든 좀비들을 제거할 필요는 없다. 까다로운 좀비들은 점프를 통해서 그냥 지나쳐버리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레벨클리어를 통해 사용자는 돈을 획득하게 되고 획득한 돈으로 다양한 무기를 구입할 수 있다. 본 게임에서는 총 10가지의 무기가 제공되고 있으며, 사용자가 구입한 무기는 최대 4개까지 무기슬롯에 장착할 수 있고, 게임중에 1~4 숫자키 혹은 Q를 눌러서 빠르게 무기교체 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본 게임에서는 30개에 달하는 메달미션이 제공된다. 사용자는 메달미션을 수행해서 모든 메달을 획득해보길 바란다. 자 즐길 준비됐다면!! 10군데의 장소를 모두 클리어해서 섬에 있는 모든 좀비를 깨끗이 청소해보자!!!

이상~!! ★ 좀비데드랜드 ★의 게임설명을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 좀비로 득실되는 섬.. 좀비데드랜드 "


Control
이동 : ←↑→ or WAD
공격 : 마우스          
무기교체 : 1~4 or Q             

HotGame
[액션] - 박스헤드2인용
[액션] - 메탈슬러그     
     [슈팅] - 곱등이죽이기게임
[슈팅] - 제네스틸러     
[액션] - 레이즈1버그판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