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Fun

유령게임

유령게임 ☆ 유령게임 ★ 귀신게임 ☆ 플래시유령게임 ★ 유령게임하기 ☆ 유령플래시게임 ☆ 유령잡기 ★ 유령잡기게임
유령가두기 ☆ 고스트게임 ★ 가두기게임 ☆ 막기게임 ★ 귀신막기 ☆ 유령막기 ★ 간단한게임 ☆ 단순한 플래시게임

바보유령
( SILLY GHOST )

몬스터 평점
: ★★★★☆
4.10 out of 5

Instructions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유령을 소재로한 간단하고 재미있는 플래시게임이다. 게임 제목은 [ 바보유령 ]이며, 본 게임은 흰색의 물체로 둘러싸여져 있는 바보유령이 밖으로 도망가지 못하도록 빈틈을 없애는 게임이다.

게임을 시작하면 유령이 중간에서 오직 앞으로만 움직이고 주변에는 흰색의 소금병들로 벽을 이루고 있다. 벽은 곳곳에 빈틈이 보일 것이고 유령은 빈틈을 찾기 위해 계속 직선으로 움직일 것이다. 사용자는 곳곳에 생기는 흰색의 소금병을 마우스커서로 모아서 빈틈을 터치해서 채워야한다. 마우스커서는 소금병을 제한없이 가지고 다닐 수 있지만 소금병을 많이 소지할수록 파란색의 커서범위가 점점커질 것이다. 만약 유령과 파란색의 범위가 터치되면 소지하고 있던 소금병이 전부 뿔뿔이 흩어지게 된다. 사용자는 빠르게 소금병을 수집하고 유령의 움직임을 미리 예상해서 빈틈을 채워 넣어야 한다. 바보유령게임은 레벨이 올라갈수록 소금병으로 만들어진 벽에 빈틈이 점점 많이 생겨진 상태에서 시작하게 될 것이다. 바보유령게임에서 소금병이 출현하게된 이유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잘 알 것이라고 생각한다. 한국의 경우 몸에 붙은 귀신 혹은 악령을 떼어내기 위해서 소금을 뿌린다. 이렇듯 소금병이 유령에게 치명적인 역활을 한다는 것이다. 자!! 준비됐다면~!! 소금병을 모아서 유령사낭하러 가보자!!
이상!! ★바보유령★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보내길 바란다.

" 소물병으로 유령을 가둬라!!! "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액션] - 스틱스와이프  
  [액션] - 고군분투게임  
       [슈팅] - 곱등이죽이기게임
[퍼즐] - 사천성게임   
[스킬] - 콤보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