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퍼즐

캔디팡 비슷한 게임

캔디팡 비슷한 게임 ☆ 캔디팡 비슷한 게임 ★ 캔디팡비슷한게임 ☆ 캔디팡같은게임 ★ 컴퓨터캔디팡 ☆ 캔디팡컴퓨터
캔디팡게임하기 ★ 캔디팡비슷한플래시게임 ☆ 캔디팡비슷한게임하기 ★ 캔디팡같은게임하기 ☆ 재밌는퍼즐게임

쥬얼런쉬
( JEWELANHE )

몬스터 평점
: ★★★★★
4.5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할 게임은 애니팡에 야성을 무너뜨리기 위해 출시된 캔디팡과 매우 유사한 방식의 게임이다. 게임제목은 [ 쥬얼런쉬 ]이며, 이 게임은 서로 근접해 있는 보석을 터트리는 방식의 플래시게임이다.

쥬얼런쉬 게임은 기본게임모드와 서바이벌 게임모드 두가지 게임모드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기본게임모드를 시작해보자. 기본게임 모드는 점층적으로 난이도가 올라가는 레벨방식으로 진행된다. 게임을 시작하면 다양한 색깔과 모양의 보석들이 놓여져 있고 위에서는 보석들이 계속해서 떨어질 것이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모양과 색깔이 같으며, 서로 근접해있는 3개이상의 보석을 클릭드레그로 연결해서 없앨 수 있다. 연결되는 갯수가 많아질수록 보석이 터지는 폭발력도 강해진다. 또한 본 게임에서는 다양한 아이템들이 제공된다. 사용자는 상점(Shop)을 통해서 아이템을 구입하거나 게임 중에 출현하는 판도라상자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아이템에 대해 간단히 설명하면, 폭탄아이템은 게임 중에 폭탄속성을 가진 보석이 출현하며 더질때 주변의 보석들까지 터트리게 된다. 백팩은 아이템슬롯확장, 곡생이는 돌 & 얼음보석깨기, 네잎글로버는 판도라 상자의 행운증가, 다이너마이트(TNT)는 다량의 보석폭발, 시계는 진행속도 감소, 글러브는 먼거리까지 보석선택, 용구슬은 모든 보석제거, 매직큐브는 한가지 색의 보석제거이다. 사용자는 아이템을 구매해서 게임 중에 마우스로 클릭사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게임을 진행하다보면 금색의 판도라 상자가 출현할 것이다. 판도라의 상자는 사용자에게 좋음 & 나쁨의 두가지 상황을 랜덤으로 발생시킬 것이다. 좋음(Good)의 경우에는 아이템을 획득하거나 쥬얼리를 없애는 상황이, 나쁨(Bad)의 경우에는 돌 & 아이스보석이 떨어져 나쁜 상황을 만들 것이다.
기본게임모드는 총 30단계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다. 서바이벌 모드는 생존할 때까지 진행되는 방식으로 스코어기록모드이다. 캔디팡과 유사한 방식의 쥬얼런쉬 게임!! 할수록 빠져드는 중독성!! 지금 바로 체험해보자~!!
이상 ★쥬얼런쉬★의 게임설명을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빠르고 정확하게!! 보석을 연결해서 터트려라!! "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퍼즐] - 주키퍼      
  [퍼즐] - 스와플즈     
       [퍼즐] - 사천성게임       
       [퍼즐] - 조각맞추기게임
[스포츠] - 오목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