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총쏘는게임

총쏘는게임 ☆ 총쏘는게임 ★ 총쏘는플래시게임 ☆ 총쏘기게임 ★ 총플래쉬게임 ☆ 플래쉬총게임 ★ 플레시총게임
총게임하기 ★ 1인용플래쉬게임 ☆ 1인용총게임하기 ★ 총게임 ☆ 총게임추천 ★ 플래시총게임추천 ☆ 재밌는총게임 

에이전트 브레이크아웃
( AGENT BREAKOUT )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3인칭 플래시총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에이전트 브레이크아웃]이며, 본 게임은 섹시한 여자 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정면에 출현하는 테러리스트들을 총으로 제거하는 화끈한 총게임이다.
[에이전트 브레이크아웃]게임을 시작하면 여자캐릭터(레이나)와 테러리스트들이 출현할 것이다. 사용자는 AD를 통해 좌우이동, W로 점프, S로 앉기를 하고 마우스커서로 정면에 출현하는 테러리스트를 겨냥해서 공격할 수 있다. 앉기는 앞에 세워진 자동차와 같은 사물을 이용해서 적의 공격을 피하는데 사용될 수 있다. 공격은 최대한 빠르고 간결하게 이뤄져야 한다. 적유닛의 몸통보다는 머리를 겨냥한 헤드샷공격으로 원샷원킬을 권장한다. 테러리스트들이 한 곳이 밀집되어 있을 경우에는 스페이스바를 눌러서 소지하고 있는 폭탄을 던져서 공격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폭탄은 파란색게이지 충전을 통해 하나씩 재생성될 것이다. 게임을 진행하다보면 다양한 무기를 획득하게되고 1~5번(or Q)을 통해 빠르게 무기를 교체해서 사용할 수 있다.
이상 ★에이전트 브레이크아웃★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보내길 바란다.

레이나!! 테러리스트를 소탕하라 "

Control
                    이동 및 회피 : A, D or AA or DD            
  점프 : W    
앉기 : S  
     공격 : 마우스
    무기교체 : 1~5  or Q 
           폭탄 : 스페이스바

HotGame
[액션] - 메탈슬러그
  [액션] - 펭귄즈         
[액션] - 다크소울   
[슈팅] - 제네스틸러
[슈팅] - 배틀페인트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