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플래시총게임

플래시총게임 ☆ 플래시총게임 ★ 플래시총게임추천 ☆ 총플래시게임추천 ★ 플레시총게임 ☆ 플레시총게임 ★ 총게임하기
재미있는 플래시 총게임 ☆ 재미있는 플래시총게임 ★ 재미있는플래시게임추천 ☆ 재미있는플래시게임하기 ★ 플래시게임

이블겟돈
( EVIL GEDDON spooky max )

몬스터 평점
: ★★★★★
4.5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박스헤드게임과 견주어도 손색이 없는 중독성 강한 플래시총게임이다. 게임제목은 [ 이블겟돈 ]이며, 본 게임은 주인공 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스테이지마다 등장하는 특색있는 다양한 몬스터들을 제거하고 생존해야하는 1인용슈팅게임이다. 

[이블겟돈]게임은 총 4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다. 각 스테이지는 웨이브(WAVE)방식으로 진행되며, 스테이지의 마지막 웨이브에서는 보스급 캐릭터가 출현할 것이다. 먼저 첫번째 스테이지부터 시작해보자. 사용자는 방향키(←↑↓→)로 캐릭터를 이동하고, 마우스커서로 주변의 몬스터를 겨냥해서 공격하면 된다. 적유닛을 제거하면 다양한 무기들이 떨어지게 되고 사용자는 재빨리 무기를 획득해서 게임화면 오른쪽 하단에 보이는 무기슬롯에 보관할 수 있고, 1~3번 숫자키(or 스페이스바)를 통해 무기를 교체하면서 사용할 수 있다. 각 스테이지의 웨이브(WAVE)가 올라 갈수록 출현하는 몬스터의 수가 많아지기 때문에 약간의 어려움이 있을 것이다. 이때 사용자는 주변에 돌아다니는 백팩을 메고 있는 흰색유령을 터치해서 다양한 물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흰색유령은 물품보급유닛으로 무기, 체력회복제, 코인을 제공해줄 것이다.  

본 게임에서는 다양한 게임미션을 통해서 캐릭터의 경험치를 획득하고 레벨업하게 된다. 게임미션은 3개씩 주어지며, 게임 중 P를 눌러서 간단히 확인할 수 있다. 경험치를 통해 캐릭터가 레벨업하게 되면 캐릭터의 다양한 능력을 업그레이드시켜줘야 한다.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항목으로는 체력증가(HP), 스피드증가(SPEED), 자석증가(MAGNET), 회피증가(EVASION), 아머증가(ARMOR), 크리티컬 기회(CRITICAL BLOW), 코인획득(DRITY CASH)의 총 7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략적으로 업시켜주길 바란다. 

[이블겟돈]게임에서는 7가지에 달하는 특성있는 무기들이 등장한다. 일부 무기들은 잠겨져 있으며, 새로운 스테이지를 시작하면서 언락되어 사용가능하다. 사용자는 소지하고 있는 코인을 통해서 무기의  스펙을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다. 무기업그레이드로는 데미지, 연사속도, 정확도, 아머량의 4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마지막으로 사용자는 비밀상점(SECRET SHOP)을 통해 다양한 게임팁을 획득할 수 있다. 비밀상점은 5단계(랭키D, 랭크C, 랭크B, 랭크A, 랭크S)의 급수별로 게임정보가  분류되어 있고, 각 랭크마다 다양한 비밀스크롤이 포함되어 있다. 사용자는 각 스크롤을 구입해서 게임에 대한 유용한 팁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이상 ★이블겟돈★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악마사냥 GO!! GO!! "

Control
이동 : 방향키           
공격 : 마우스           
무기교체 : 1~3 or 스페이스바 

HotGame
[액션] - 박스헤드좀비워
     [액션] - 박스헤드2인용       
[액션] - 좀비게임추천   
  [슈팅] - 1인용총게임       
  [액션] - 1인용총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