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슈팅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총게임하기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총게임하기 ★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총게임 ☆ 세계에서 가장 재미있는 총게임 ★ 총플래시게임


디지즈워리어

( Disease Warrior - Rampage )

몬스터 평점 : ★★★★☆  4.5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오늘 소개할 게임은 쉽게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서바이벌 슈팅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디지즈워리어]이며, 본 게임은 녹색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질병을 유발하는 다양한 종류의 미생물들을 공격하고 생존해야 하는 플래시총게임이다.


★게임방법★
▣ "미생물을 제거하라"

[디지즈워리어]게임은 녹색캐릭터를 이동시키면서 사방에서 출현하는 미생물캐릭터를 제거하고 생존하는 Wave방식의 슈팅게임이다. 사용자는 WASD로 캐릭터를 이동하고, 마우스로 적유닛을 조준해서 공격할 수 있다. 캐릭터는 기본적으로 왼손 권총 하나만을 사용한다. 게임 중에 출현하는 무기아이템을 획득하면 오른손에도 무기를 소지해서 사용하게 된다. 또한, 다양한 파워아이템(스피드업, 더블데미지 등)을 획득하면 적유닛을 더욱 쉽게 제거할 수 있을 것이다.


▣ "무기를 구입하고 업그레이드를 수행하라"
사용자는 게임중에 획득한 코인으로 캐릭터를 업그레이드하거나 무기구입 및 무기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다. 캐릭터 업그레이드는 [스피드, 생명, 아머, 마그넷, 총알]의 5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무기는 전체 8종류로 구성되어 있으며, 잠겨져 있는 무기는 게임진행을 통해서 하나씩 언락될 것이다. 언락된 무기를 구입하면 최대 6단계까지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다. 구입한 무기는 게임 중에 무기아이템으로 출현할 것이다.


이상 ★디지즈워리어★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WASD

조준 : 마우스

 

Hot Game

[모험] - 히어로파이터

[슈팅] - 1인용총게임

[액션] - 레고좀비게임

[액션] - 눈싸움게임

[전략] - 좀비막기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