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히어로파이터

히어로파이터 ★ 히어로파이터게임 ☆ 히어로파이터게임하기 ★ 히어로파이터기술 ☆ 3인용플래시게임 ★ 3인용게임하기

히어로파이터
( HERO FIGHTER )  몬스터 평점 : ★★★★★ 4.5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재미있고 인기있는 플래시 격투 액션게임이다. 게임제목은 [히어로파이터]이며, 본 게임은 다양한 특성을 캐릭터를 선택해서 적들과 싸우는 전형적인 횡스크롤방식의 롤플레잉-플래시액션게임이다.

★게임방법★
▣ "자신만의 계정을 만들어라"

사용자는 메인화면에서 등록(Register)을 눌러서 자신만의 게임계정을 만들 수 있다. 등록을 누른 후 위쪽에서 부터 순서대로 [이메일, 패스워드, 패스워드확인, 디스플레이 이름, 지역(Korea, Republic of)]를 작성하면 된다. 계정없이 짧고 간단하게 게임을 즐길 유저들은 메뉴화면에서 가장 아래쪽에 있는 버튼(Try the game)를 눌러 빠르게 시작할 수 있다.

▣ "키보드를 설정하라"
[히어로파이터]게임에서는 다양한 특성을 가지는 캐릭터들이 다수 등장한다. 게임진행을 통해서 새로운 캐릭터들이 생성될 것이다. 1플레이어(1P)의 경우 초기 조작키는 숫자패드의 [4, 8, 2, 6]으로 이동하고, 5로 공격, +로 방어, 0로 점프, -로 명령선택을 하게 된다. 키보드조작에 어려움이 있다면 옵션에서 재설정해줄 수 있다. 초기 키보드 정보는 아래 사진을 참고하길 바란다. 명령키는 아군을 사용자 캐릭터가 직접 컨트롤할 수 있는 커맨드키이다. 상황에 맞게 명령을 내려 게임을 효과적으로 진행시킬 수 있을 것이다.

▣ "3가지 게임모드를 즐겨라"
[히어로파이터]게임은 3가지 게임모드(스토리모드, VS 모드, 배틀모드)로 구성되어 있다. 스토리모드는 7단계의 스테이지를 스토리에 맞게 진행하는 게임모드이다. VS모드는 1대 다수의 대전모드가 가능한 게임모드로 사용자가 직접 대전할 캐릭터수와 맵 & 난이도 등의 기본옵션을 설정해서 즐길 수 있는 서바이벌 대전모드이다. 배틀모드는 병력을 생산해서 적지를 함략해야 하는 대규모 전투게임이다. 개인적으로 배틀모드가 가장 중독성 강하고 재미있다고 생각된다.

이상 ★히어로파이터★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사진을 클릭하면 확대됩니다★

HotGame
[액션] - 드래곤에이지
[모험] - 갓오브곡괭이
[액션] - 다이노스트라이크
[모험] - 비트던전
[액션] - 스펠스톰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