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슈팅

잠수함게임

잠수함게임 ★ 잠수함게임하기 ☆ 잠수정게임 ★ 인더헌트 ☆ 인 더 헌트 ★ 잠수함슈팅게임 ☆ 오락실 잠수함게임


인 더 헌트

( In The Hunt ) 

몬스터 평점 : ★★★★☆  4.5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현대전쟁에서 바다속의 최강자라 할 수 있는 잠수함을 소재로한 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인더헌트]이며, 본 게임은 잠수함의 다양한 어뢰공격을 사용해서 출현하는 적유닛을 제거하는 재미있는 잠수함 슈팅게임이다.


★게임방법★
▣ "적유닛을 제거하라"

[인더헌트]게임은 90년대 오락실에서 할 수 있었던 슈팅게임인 듯 하다. 횡스크롤로 진행되며, 바닷 속이나 바다 위에서 출현하는 적들을 모두 격추시키고 생존하는 것이 목표이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잠수함을 이동할 수 있다.

잠수함은 두종류의 무기로 적을 공격할 수 있다. 전방에 출현하는 적은 물을 가르면 날라가는 강력한 어뢰미사일로 공격해야 하며, X키를 눌러서 사용한다. 잠수함의 아래 위로 출현하는 적은 상하로 발사되는 어뢰로 공격해야 하며, C키를 눌러서 사용할 수 있다. 단, 물 속에서 발사된 상하공격 어뢰는 물 밖으로 나가지 못하고 터져 버린다. 그렇기 때문에 물 밖에서 공격하는 비행유닛을 공격할 수 없을 것이다. 사용자는 물 표면까지 잠수함을 올려 상하공격해서 적비행유닛을 격추시킬 수 있다.

 

적유닛을 제거하면 알파벳이 적혀있는 아이템이 출현하다. 사용자는 알파벳아이템을 획득해서 잠수함의 공격력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다.

 

잠수함의 생명의 4개!!! 코인은 단 1번 밖에 입력되지 않도록 했기 때문에 이어서 하는 것이 불가능하다. 4개의 생명으로 [인더헌트] 잠수함게임을 공략해보길 바란다.


이상 ★인 더 헌트★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

  미사일1 : C               

미사일2 : X             

 

Hot Game

[Fun] - 프리웨이퓨리2

[슈팅] - 비행슈팅게임

[슈팅] - 탄막슈팅게임

[슈팅] - 레고게임

[핵버전] - 에그스팅션 무적판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