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슈팅

레고게임 하기

레고게임 하기 ★ 레고게임하기 ☆ 플래시 레고게임 ★ 레고슈팅게임 ☆ 레고 스타워즈게임 ★ 레고 스타워즈 게임


레고 스타워즈 - 마이크로 파이터즈

( LEGO STAR WARS - Micro fighters)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레고스타워즈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레고 스타워즈 - 마이크로 파이터즈]이며, 본 게임은 레고비행기를 컨트롤해서 우주를 날라다니며 적들과 싸우는 재미있는 레고비행기게임이다.


★게임방법★
▣ "레고비행기를 컨트롤하라"

사용자는 두 종류의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다. 캐릭터는 포스(Force)와 다크사이드(Dark Side)다. 게임은 상하로 진행되는 슈팅게임이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화면을 클릭한 상태로 비행기를 이동시키고 공격시킬 수 있다. 

 

적유닛을 제거하면 금속단추가 떨어지며, 사용자는 금속단추를 틈틈히 획득하길 바란다. 금속단추는 파워업(Power Up)아이템을 구입하거나 슈퍼웨폰(Super Weapon)을 구입하는데 사용된다.

 

게임화면 중앙 상단에 각 레벨에서 모은 금속단추를 게이지로 표시되어 있다. 금속단추를 100%모으면 트루파일럿(True Pilot)을 획득하게 된다. 레벨을 클리어하거나 트루파일럿을 공략하면 골드브릭스(Gold Bricks)를 획득할 수 있을 것이다. 골드브릭스는 잠겨져 있는 파워업아이템과 슈퍼파워를 언락시키는데 사용된다.

 

슈퍼웨폰을 구입하면 해당 단계에서 슈퍼웨폰을 무제한 사용할 수 있다. 게임화면 오른쪽 하단에 아이콘으로 표시되어 있으며, 스페이스를 눌러서 사용한다. 슈퍼웨폰은 사용 후 자동충전될 것이다.


이상 ★레고스타워즈★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슈퍼웨폰 : Space

 

Hot Game

[슈팅] - 비행슈팅게임

[슈팅] - 전투기게임

[액션] - 언투다이

[슈팅] - 에그스팅션

[슈팅] - 우주선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