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Fun

프리웨이퓨리2

프리웨이퓨리2 ★ 프리 웨이 퓨리2 ☆ 고속도로게임 ★ 차훔치기게임 ☆ 차도둑게임

프리웨이 퓨리2
( FREEWAY FURY 2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해외사이트에서 높은 평점과 인기를 끌었던 교통체증을 한방에 날려버릴 수 있는 중독성 강한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프리웨이 퓨리2]이며, 본 게임은 고속도로 위를 달리는 다양한 차를 빼앗아 타면서 목표지점까지 질주하는 게임이다.

★게임방법★
▣ 앞질러가는 차를 뺏앗아 타면서 제한된 시간 안에 목표지점까지 이동해야 한다.
▣ 방향키를 이용해서 차를 좌우이동(←→)하고, 니트로(↑)를 사용할 수 있다.
▣ Z키를 누르고 주변에서 달리는 차를 향해 방향키를 누르면 차를 뺏어탈 수 있다.
▣ 점프를 통해 차를 뺏앗으면, 게임화면 아래에 표시된 니트로(Nitro)가 충전된다.
▣ 점프에 실수하거나 차가 데미지를 많이 입어 폭발하게 되면 캐릭터는 사망한다.
▣ 게임화면 상단에 타임카운트가 표시되어 있으며, 다음포인트까지 이동해야 한다.
▣ 다양한 종류의 차들이 출현하며, 출현하는 자동차마다 속도 or 내구력이 다르다.
▣ 경찰차는 캐릭터의 자동차가 앞으로 나가지 못하도록 방해할 것이다.
▣ 포인트지점에서는 직선도로 외에 좌우로 빠져나가는 길을 이용할 수 있다.
▣ 현실에서는 절대 불가능한 역주행으로 최고의 스릴을 느낄 수 있다.
▣ 점프, 롱점프, 충돌, 타임보너스, 역주행 등을 통해서 스코어를 획득한다.
▣ 사용자가 게임옵션을 직접 선택해서 즐길 수 있는 프리라이드모드가 제공된다.
▣ 게임을 통해 획득한 XP포인트는 프리라이트모드에서 치트로 활용할 수 있다.

교통체증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버려라!! "

Control

HotGame
[슈팅] - 탱크게임 ☆ 씽크탱크
[슈팅] - 플래시비행기게임
[슈팅] - 로보킬
[2인용] - 가와이런
[모험] - 감동적인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