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눈싸움게임

눈싸움게임 ★ 눈싸움 게임 ☆ 눈던지기게임 ★ 눈게임 ☆ 눈싸움게임하기 ★ 플래시 눈싸움게임 ☆ 스노우블리츠


스노우블리츠

( SNOW BLITZ )

몬스터 평점 : ★★★★☆  3.8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겨울철에 빠질 수 없는 눈싸움을 소재로한 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스노우블리츠]이며, 본 게임은 주인공 대 패거리로 눈싸움을 펼치는 박진감넘치는 플래시 눈던지기게임이다.


★게임방법★
▣ "눈을 던져 사람을 맞춰라"

[스노우블리츠]게임은 서바이벌로 진행되는 눈사움게임이다. 화면에 출현하는 사람들은 모두 적이다. 상대가 던지는 눈을 피하면서 상대를 공격해야 한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캐릭터를 이동하고, A는 왼쪽으로 눈던지기, D는 오른쪽으로 눈던저기, W로 점프, S로 앉기를 컨트롤할 수 있다. 상대캐릭터들은 좌우에서 끊임없이 등장할 것이다. 사용자는 점프와 숙이기로 상대가 던지는 눈을 피할 수 있다. 재빨리 반격해서 상대를 재압해야 할 것이다.

 

▣ "스코어를 높여라"
[스노우블리츠]게임은 최대한 오랫동안 생존하면서 높은 스코어를 기록하는 것이 목표이다. 상대의 공격을 받지 않은 상태에서 상대를 제거하면 콤보가 쌓인다. 캐릭터가 상대공격에 맞으면 해당 콤보만큼의 스코어를 획득하게 될 것이다. 당연히 높은 스코어를 획득하기 위해서는 콤보를 최대한 높이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사용자는 요리조리 눈을 피해다니면서 콤보를 높여 높은 스코어기록에 도전해보길 바란다.

이상 ★스노우블리츠★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

  공격 : A, D       

   점프 : W           

  앉기 : S           

 

Hot Game

[모험] - 더 초이스 

[액션] - 레고좀비게임

[스킬] - 버스주차게임

[액션] - 복싱게임

[퍼즐] - 페이스샷2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