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전략

좀비막기게임

좀비막기게임 ☆ 좀비막기게임 ★ 좀비막기 ☆ 좀비막는게임 ★ 좀비디펜스게임 ☆ 좀비디펜스 ★ 디펜스좀비게임 ☆ 좀비플래시게임 ★ 인간vs좀비 ☆ 좀비vs인간 ★ 좀비막는게임 ☆ 플레시좀비게임 ★ 좀비플레시게임 ☆ 좀비게임추천

좀비시츄에이션
( ZOMBIE SITUATION )

몬스터 평점
: ★★★★☆
4.50 out of 5

Instructions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인간vs좀비의 싸우을 다룬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좀비시츄에이션]이며, 본 게임은 인간 주인공캐릭터를 이용해서 도심속에 침입한 다양한 좀비들의 이동을 막아야하는 중독성 강한 플래시디펜스게임이다.

[좀비시츄에이션]게임을 시작하면 주인공캐릭터 잭은 왼쪽, 그리고 오른쪽에서 다양한 좀비들이 몰려올 것이다. 사용자는 상하방향키(↑↓)를 이용해서 잭을 위아래로 움직이고, 스페이스바로 총을 쏴서 좀비들을 공격할 수 있다.
본 게임에서는 총 9가지의 무기가 제공되며, 각 무기는 게임 배틀(Battle)의 진행을 통해서 하나씩 언락될 것이다. 사용자는 획득한 돈으로 각 무기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며, 게임 중에 1~9 or 좌우방향키(←→)를 눌러서 빠른 무기교체가 가능하다.
[좀비시츄에이션]게임은 배틀(Battle) 단계방식으로 게임이 진행된다. 한번의 배틀에서 마지막 좀비를 제거하면 주머니가 떨어지고, 이를 획득해서 새로운 무기, 캐릭터 능력, 보조유닛추가, 바리케이트강화, 추가 돈을 램덤으로 획득할 수 있다. 
본 게임은 2가지의 게임모드(스토리모드, 서바이벌모드)를 제공하고 있다. 사용자는 스토리모드를 완료한 후에 서바이벌모드에서 최대한 오래 생존해보길 바란다. 
이상★좀비시츄에이션★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습니다. 즐거운 시간되길!

다양한 무기로 좀비를 막아라!! "

Control
상하이동 : ↑↓                 
  공격 : 스페이스바   
   무기교체 : 1~9 or ←→         

HotGame
 
[스킬] - 잭스미스   
[전략] - 앰부시   
  
[전략] - 배틀패닉    
  [전략] - 갑트론     
  
       [2인용] - 박스헤드2인용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