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전략

잭스미스

잭스미스 ☆ 잭스미스 ★ 잭 스미스 ☆ jacksmith ★ jack smith ☆ 잭스미스 공략 ★ 무기만드는게임 ☆ 젝스미스
무기만들기게임 ★ 대장장이게임 ☆ 최고의플래시게임 ★ 인기플래시게임 ☆ 인기있는플래시게임 ★중독성강한플래시게임

잭스미스
( JACK SMITH )

몬스터 평점
: ★★★★☆
4.8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경영과 스킬 그리고 전략을 복합적으로 즐길 수 있는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잭스미스]이며, 본 게임은 한 나라의 국왕의 딸이 마법사 두들리에게 납치되고, 대장장이 잭스미스캐릭터로 공주를 구하기위해 병사들의 주문에 따른 다양한 무기를 제조해주는 무기만들기게임이다.
 
[잭스미스]의 게임스토리를 간략하게 설명하면 대장장이 스미스는 자신의 일을 좋아하지만 항상 돈에 쫓겨살았다. 때마침 외로운 마법사인 두들리에게 국왕의 딸이 납치되고, 왕은 딸을 구해오는 누군가에게 커다란 보상을 하기로 한다. 필사적으로 돈이 필요한 잭미스는 공주를 구하기 위해 길을 나선다.

본 게임은 마차를 끌고 이동하는 블랙스미스의 앞길을 적유닛이 막아서게 되고, 이들을 제거하기위해 병사들이 주문하는 다양한 무기를 제조해주는 대장장이게임이다. 사용자는 병사들의 주문을 받으면 만들기(Craft)를 눌러 해당 무기를 클릭해준다. 마우스로 광석을 선택하고 왼쪽에 보이는 계기판의 화살표가 녹색부분까지 오도록 온도를 높여 녹여준다. 녹색부분에 다다랐을 때 쇠줄을 당겨 녹을 광물을 틀에 부어준 후, 각 장비마다 서로 다른 제련과정을 수행해주면 된다. 병사들이 주문한 무기를 빠른 시간 안에 만들어주면 타임보너스를 획득할 수 있다.

병사들의 무기제조가 모두 끝나면 적유닛과 아군의 전투가 시작된다. 전투는 자동으로 이뤄지며, 사용자는 병사가 적유닛을 공격할 때 떨어지는 광물 & 재료를 마우스로 획득하기만 하면된다. 병사들은 각자의 무기내구성이 없어지면 전투에서 도망치게 된다. 추가로 사용자는 전투 중에 왼쪽에 보이는 6가지의 캐논볼(CONON BALL)을 클릭하거나 1~6 단축키를 눌러서 적에게 직접적인 타격을 줄 수 있다.
 
전투를 통해 광석 및 재료 획득하는 것 뿐만아니라 상점(Shop)을 이용해서 다양한 재료와 광석을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잭스미스]게임은 80개에 달하는 밷지(BADGE)미션이 제공된다. 사용자는 밷지미션을 완료해서 보석을 보상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본 게임에서 출현하는 적유닛들은 다양한 속성을 가진다. 사용자는 적의 속성을 파악하고 효율적으로 제거할 수 있도록 성분을 조합해서 무기를 제조해야 한다. 다음 사진은 각 성분의 종류를 표시한 것이며 간단히 참고하길 바란다.

" 대장장이여.. 최상의 무기를 만들어 공주를 구하라!! "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캐논볼 : 1~6   

HotGame
[전략] - 좀비디펜스게임
[전략] - 나무디펜스게임
[전략] - 배틀패닉         
  [액션] - 암드 위드 윙즈1  
[전략] - 문명전쟁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