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전략

중독성디펜스게임

중독성디펜스게임 ☆ 중독성디펜스게임 ★ 중독성 디펜스게임 ☆ 플래시게임 디펜스 ★ 플래시 디펜스 ☆ 디펜스플래시
디펜스 플래시 ★ 전략디펜스 ☆ 전략디펜스게임 ★ 디펜스게임 ☆ 재미있는디펜스게임 ★ 재밌는디펜스게임

앰부시
( AMBUSH!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게임몬스터에서 소개할 첫번째 게임은 군사전략에 있는 중요한 전술 중에 할나로서 수적으로 불리한 상황에서 전투를 승리로 이끌 수 있는 매복을 소재로한 게임이다. 게임제목은 [ 앰부시 ]이며, 본 게임은 적군이 이동하는 길 목에 다양한 특성의 군사를 매복시켜서 적군의 이동을 막아야하는 디펜스게임이다.

앰부시 게임에서는 매복시킬 수 있는 유닛으로 총 5종류의 유닛이 제공된다. 유닛은 라이플맨, 라이트머신건, 헤비머신건, 대전차로켓포, 스나이퍼로 구성되어 있다. 게임 초반에는 라이플맨과, 머신건을 제외한 3명의 유닛을 잠겨져 있으며 적을 제거하면 획득할 수 있는 골드스타포인트를 통해 언락시켜 사용할 수 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원하는 유닛을 선택하고 적이 이동하는 길목의 곳곳에 매복시켜 둔다. 매복이 완료되고 적유닛이 특정 장소까지 이동했을 때 오른쪽 메뉴바에 있는 공격(Fire) 버튼을 눌러서 공격가능범위에 한해 모두 공격하게 될 것이다. 적을 제거하고 획득하게되는 실버스타포인트로 아군의 유닛을 추가 배치시킬 수 있다.
또한 앰부시 게임에서는 4종류에 이르는 강력한 공중 지원공격이 제공된다. 사용자는 오른쪽 메뉴바에 있는 지원공격(STRIKE)을 선택 후 원하는 장소를 클릭해서 공격한다. 잠겨져 있는 지원공격 또한 골드스타포인트로 언락시킬 수 있다.
마지막으로 게임을 진행할수록 높아지는 난이도로 인해 사용자는 캐릭터의 스펙을 업그레이도 해줘야 한다. 골드스타포인트를 통해 각 캐릭터의 공격, 속도, 체력, 공격가능범위의 4가지 옵션을 업그레이스 시킬 수 있다.
이상 ★앰부시★의 게임설명을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 아직.. 조금더 기다려.. 지금이다!!! 공격!!!! "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전략] - 도토리지키기게임
   [전략] - 개미죽이기게임       
[전략] - 배틀패닉             
[전략] - 문명전쟁             
  [전략] - 전쟁시대3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