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레고좀비게임

레고좀비게임 ★ 레고좀비 ☆ 레고좀비게임하기 ★ 좀비총게임 ☆ 플래시좀비게임 ★ 총게임하기 ☆ 재밌는 총게임

박스헤드 더룸
( BOXHEAD THE ROOM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오늘 소개할 마지막 게임은 박스헤드 시리즈다. 게임제목은 [박스헤드 더 룸]이며, 본 게임은 이전에 소개했던 '박스헤드 모어룸'의 오리지날편이라고 할 수 있다. 다양한 룸(Room)에서 출현하는 무지막지한 물량의 좀비를 상대로 서바이벌전을 펼치는 재미있는 1인용총게임이다.

★게임방법★
▣ "좀비를 제거하라"

본 게임은 좀비를 죽이고 최대한 오랫동안 생존하는 것이 목표이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캐릭터를 이동하고, 스페이스로 적을 공격하면 된다. 언락되는 무기는 1~8번 숫자키로 각각 선택해서 사용하면 된다. 좀비를 제거하면 떨어지는 빨간색 박스를 획득해서 부족한 총알과 장비를 충전할 수 있다.

▣ "킬콤보를 높여라"
새로운 무기를 얻기 위해서는 킬콤보를 높여야 한다. 킬콤보는 게임화면 상단의 중앙에 표시되어 있으며, 좀비를 제거할 때마다 콤보의 숫자가 올라간다. 빠르게 다음 좀비를 연속으로 제거함으로써 킬콤보를 높일 수 있다. 일정량의 킬콤보를 기록하면 새로운 무기를 언락시키거나 무기를 업그레이드시키게 된다. 사용자는 게임 중에 P(일시정지)를 눌러서 킬콤보에 따른 무기획득 및 업그레이드정보를 확인할 수있다. 킬콤보로 다양한 무기를 획득해서 게임을 재미있게 즐겨보길 바란다.

이상 ★박스헤드 더 룸★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
    공격 : 스페이스바

HotGame
[액션] - 박스헤드좀비워
[2인용] - 박스헤드2인용
[액션] - 박스헤드 모어룸
[핵버전] - 박스헤드 더룸 무적판
[핵버전] - 박스헤드 모어룸 무적판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