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슈팅

1인용총게임

1인용총게임 ★ 1인용총게임하기 ☆ 재미있는 1인용총게임 ★ 1인용총플래시게임 ☆ 총게임하기 ★ 재밌는 1인용총게임

에그스팅션
( EGGSTINCTION )몬스터 평점 : ★★★★★ 4.5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소개하는 오늘의 플래시게임은 강력한 중독성을 가진 플래시총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에그스팅션]이며, 본 게임은 간지돋는 달걀캐릭터의 다양한 무기를 사용해서 하늘을 떠나니는 보스급 비행유닛과 1대1 대결을 펼치는 지상vs공중 대결 1인용총게임이다.

★게임방법★
▣ "보스급 비행기를 제거하라"

[에그스팅션]게임은 달걀캐릭터를 컨트롤해서 하늘을 이리저리 떠다니며 공격하는 커다란 보스급 비행유닛을 제거해야 하는 서바이벌 슈팅게임이다. 사용자는 WASD로 좌우이동 & 점프 & 숙이기를 컨트롤하며, 마우스로 목표물을 겨냥해서 공격하면 된다. 보스를 한번 제거할 때마다 새로운 무기를 하나 획득하게 된다. 무기는 Q or E를 통해서 교체사용할 수 있다. 보스를 제거하면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똑같은 모습의 보스급 비행유닛이 다시 출현하며, 같은 방법으로 대결을 펼치면 된다.

▣ "분노모드를 발동시켜라"
간지돋는 달걀캐릭터는 적비행기의 공격을 받으면 분노게이지가 충전된다. 분노게이지는 체력게이지 왼쪽에 표시되어 있다. 분노게이지가 완충됐을 때, 스페이스(Space)를 눌러서 분노모드를 발동할 수 있다. 분노모드가 발동되면, 달걀에서 깨어난 용으로 강략한 레이저빔을 쏴서 적을 간단하게 제거할 수 있다. 단, 지속시간이 짧다는 단점을 가진다.

▣ "높은 스코어기록에 도전하라"
[에그스팅션]게임은 적의 미사일을 피하고, 다양한 무기를 사용해서 보스급 비행유닛을 다수 제거함으로써 높은 스코어획득을 목적으로 한다. 달걀캐릭터가 가진 단 한번의 생명게이지로 플레이를 펼치게 되며, 간혹 출현하는 생명아이템과 보호막을 통해서 생존시간을 더욱 늘일 수 있을 것이다.

이상 ★에그스팅션★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WASD
       공격 : 마우스 
       분노 : Space 
   무기교체 : Q, E     

HotGame
[액션] - 스퍼트
[슈팅] - 에코불릿
[액션] - 쿵푸할아버지
[액션] - 원피스게임
[모험] - 로건: 더 스워드마스터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