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플래시총게임 * 스퍼트

플래시총게임 ★ 플래시 총게임 ☆ 재밌는총게임 ★ 플래쉬총게임 ☆ 총플래시게임 ★ 총플래쉬게임 ☆ 총게임하기

스퍼트
( SPURT )

몬스터 평점
: ★★★★☆
4.4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재미있는 1인용총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스퍼트]이며, 본 게임은 평화롭던 곳에 어둠의 생명체들이 출현해서 태양을 집어삼키고 모든 것을 파괴하며 이내 암흑이 된다. 하지만!! 때마침 나타난 영웅캐릭터로 빛을 잃어버린 암흑세계를 구해야 하는 플래시총게임이다.

★게임방법★
▣ "적을 공격하라"
[스퍼트]게임은 영웅캐릭터로 오른쪽으로 이동하면서 출현하는 모든 적유닛을 제거하는 것이 목표이다. 사용자는 W(점프), AD(좌우이동), S(숙이기)를 하고, 마우스커서로 목표물을 겨냥해서 무기를 사용(클릭)할 수 있다.

▣ "무기 및 장비 구입하라"
적을 제거하고 획득한 돈으로 상점(Shop)을 이용할 수 있다. 상점의 공격(Attack)탭에서는 6가지의 무기를 구입하거나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다. 방어(Defense)탭에서는 캐릭터의 체력을 높여 줄 수 있는 5가지 디펜스장비가 있으며, 슈퍼(Super)탭에서는 캐릭터의 체력, 추가데미지, 연사속도를 업그레이드해 줄 수 있다. 잠겨져 있는 각 항목은 미션진행을 통해서 하나씩 언락될 것이다.

▣ " 25레벨을 즐겨라"
[스퍼트]총게임에서는 전체 25단계의 미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 미션마다 높은 체력과 막강한 공격력을 가지는 보스급캐릭터가 출현하며, 사용자는 꾸준한 무기 및 캐릭터 업그레이드뿐만아니라  보스의 공격특성을 파악해서 효율적으로 공략해야 한다.

또한 각 단계의 클리어타임에 따라서 최대 3개의 별을 획득할 수 있다. 사용자는 모든 레벨을 빠르게 클리어해서 완벽공략에 도전해보길 바란다.

이상 ★스퍼트★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  
 무기교체 : 1~6 or Q,E

HotGame
[슈팅] - 건메이헴1
[액션] - 레이즈2
[슈팅] - 졸라맨총게임
[액션] - 드래곤에이지
[액션] - 크레이지 펜더즈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