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슈팅

총쏘는게임

총쏘는게임 ★ 총쏘는플래시게임 ☆ 건볼1 ★ 건볼 ☆ 플래시슈팅게임 ★ 슈팅플래시게임 ☆ 슈팅게임추천 ★ 총게임추천

건볼
(GUNBALL)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s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이전에 소개했던 [건볼]의 두번째 편이다. 게임제목은 [건볼 - 황제의 복수]이며, 간단히 '건볼2'로 칭하겠다. 본 게임은 건볼캐릭터에 다양한 근접 및 총기류를 장착해서 적건볼들을 제거하고 생존해야 하는 재미있는 플래시게임이다.

★게임방법★
▣ "적건볼을 제거하고 생존하라"

[건볼2]게임은 전지적시점에서 진행되는 슈팅플래시게임이다. 건볼캐릭터의 무기를 통해 제한된 공간에 출현하는 적유닛을 모두 제거하고 생존하는 것이 목표이다. 사용자는 WASD 혹은 방향키를 통해서 캐릭터를 이동하고, 마우스클릭으로 무기공격을 할 수 있다.

▣ "다양한 무기를 장착하라"
건볼캐릭터는 모아놓은 돈으로 상점에서 다양한 무기와 장비를 구입할 수 있다. 상점에서는 건(Gun), 칼(Sword), 몸체(Hull), 기타재료(Stuff)가 제공된다. 사용자는 원하는 각 무기와 장비를 구입해서 건볼캐릭터의 해당슬롯에 장착시켜주면 된다. 무기의 공격특성에 맞게 적절히 장착해서 전투를 준비하길 바란다.

▣ "스킬을 익혀라"
건볼은 전투를 통해서 경험치를 획득하고 레벨업을 하게 된다. 레벨업을 하면 1개의 스킬포인트를 획득한다. 사용자는 스킬포인트로 건볼의 다양한 스킬트리를 익혀 전투를 더욱 효과적으로 승리할 수 있을 것이다.

이상 ★건볼2★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WASD or 방향키
   공격 : 마우스                 

HotGame
[슈팅] - 건볼
[슈팅] - 메카니컬코만도2
[액션] - 스틱아레나
[액션] - 좀비그라인더2 리벤지
[모험] - 감옥탈출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