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스틱아레나

스틱아레나 ★ 스틱아레나 게임하기 ☆ 졸라맨총게임 ★ 스틱아레나게임하기 ☆ 플래시 온라인게임 ★ 저사양멀티게임

스틱아레나
( STICK ARENA )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s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저사양 컴퓨터에서도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플래시 온라인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스틱아레나]이며, 본 게임은 졸라맨캐릭터의 다양한 무기를 사용해서 상대유저들과 싸움을 벌이는 재밌고 중독성 강한 온라인 플래시게임이다.

★게임방법★

▣ "자신만의 계정을 만들어라"

[스틱아레나]게임은 계정없이 빠른 시작(Quick Start)을 통해 간단하게 즐길 수 있지만 새로운 계정을 만든 후 플레이하기를 귄장한다. 게임계정으로 접속하면 직접 맵을 선택해서 게임방을 만들 수 있으며, 게임에서 획득한 돈으로 스피너(Spinner)와 펫(Pet)를 구입해서 자신의 캐릭터를 꾸며줄 수 있다.
사용자는 [ 메뉴->계정만들기(Create Account)->이름(영문), 비번, 메일 입력->가입끝 ]의 순으로 쉽게 계정을 만들 수 있다.

▣ "적유저을 제거하라"
[스틱아레나]게임은 전지적시점에서 진행되는 데스매치방식의 게임으로, 졸라맨캐릭터로 상대유저를 제거해야 한다. 사용자는 WASD로 캐릭터를 이동하고, 마우스로 상대유저를 겨냥해서 공격할 수 있다.

▣ "무기를 획득하라"
본 게임에서는 맵의 특정 구역에서 지속적으로 다양한 공격의 무기아이템들이 출현한다. 사용자는 졸라맨 캐릭터로 무기를 터치해서 획득할 수 있다. 단, 무기는 하나가지만 소지할 수 있으며, 각 무기의 탄약은 제한없이 사용할 수 있다. 사용자는 자신에게 최상의 무기를 재빨리 획득해서 전투에 승리하길 바란다.

이상 ★스틱아레나★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WASD
        공격 : 마우스  

HotGame
[액션] - 레이즈1
[액션] - 레이즈2
[액션] - 사격게임
[액션] - 암살게임
[액션] - 코만도2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