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슈팅

아이언맨 게임

아이언맨 게임 ★ 아이언맨게임 ☆ 아이언맨게임하기 ★ 3d슈팅게임 ☆ 3d아이언맨게임 ★ 아이언맨2게임 ☆ 아이언맨

아이언맨 업그레이디드
( IRON MAN UPGRADED )

몬스터 평점
: ★★★☆☆ 3
.6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아이언맨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아이언맨 업그레이디드]이며, 본 게임은 Unity3d로 제작된 3인칭액션슈팅게임이다. 비행하는 아이언맨의 다양한 공격으로 적군을 제압하고 미션을 완료하는 짧고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플래시 아이언맨 게임이다.

★게임방법★
▣ "다양한 공격을 사용하라"

[아이언맨 업그레이디드]게임은 하늘을 날고 있는 아이언맨을 컨트롤해서 적군을 제압하고 미션을 수행하는 것이 목표이다. 사용자는 WASD로 캐릭터를 이동하고, 마우스로 목표물을 겨냥해서 공격할 수 있다. 아이언맨은 3종류의 공격을 사용한다. 기본적으로 사용하는 리펄서빔(Repulsor-Beam)은 마우스왼클릭으로 사용한다. 마우스왼클릭을 길게 누르고 떼면 강력한 유니빔(Uni-Beam)을 사용할 수 있다.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소지하고 있는 미사일을 발사한다.

▣ "아이언맨을 업그레이드하라"
사용자는 미션클리어 후에 아이언맨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는 [유니빔, 쉴드, 리펄서]의 3종류로 아주 심플하게 구성되어 있다. 개인적으로 특별히 업그레이드하지 않아도 게임공략에 큰 어려움이 없을 듯 하다. 난이도가 많이 높지 않고, 미션이 3단계가 끝이기 때문이다. 짧고 쉽게 게임을 즐겨 보자!!

이상 [아이언맨 업그레이디드]의 게임소개를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WASD
리펄서 공격 : 마우스왼클릭
          유니빔 공격 : 마우스 왼클릭(Hold)
   제리코미사일 발사 : 스페이스바               

HotGame
[전략] - 어벤져스임
[슈팅] - 아이언맨
[액션] - 후레쉬맨
[스킬] - 스파이더맨
[퍼즐] - 겨울왕국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