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킬

스파이더맨 게임

스파이더맨 게임 ★ 스파이더맨 게임하기 ☆ 잔인한게임 ★ 줄타기게임 ☆ 스파이더맨게임 ★ 플래시 스파이더맨 ☆ 행거2

행거2
( HANGER2 )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이전에 소개했던 행거의 두번재 편이다. 전작은 해보신 분은 알겠지만 본 게임은 스파이더맨과 매우 유사한 게임이다. [행거2]게임은 캐릭터로 천장에 줄을 날려서 몸을 흔들면서 앞으로 이동해 목적지까지 도달해야 하는 독특한 플래시게임이다.

★게임방법★
▣ "몸을 흔들어라"

게임시작과 함게 캐릭터가 천장에서 내려온 줄을 잡고 매달려 있을 것이다. 사용자는 좌우방향키(or AD)를 통해서 몸을 좌우로 흔들 수 있다. 상하방향키(or WS)는 잡고 있는 줄의 길이는 조절하는데 사용된다. 앞으로 나가기 위해서는 몸을 좌우로 흔들다가 잡고 있던 줄을 놓고 앞으로 날라가다가 다시 줄을 천장에 날려서 반복하면 된다. 스페이스바로 줄을 놓고 다시 줄을 날릴 수 있다. 목적지는 흰색 빛이 비추는 곳까지 이동하는 것!!!

캐릭터가 주변의 바위나 천장에 박으면 신체부위가 떨어져나가는 데미지를 받게 된다. 팔과 다리가 떨어져 나가는 잔인한 장면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마지막까지 줄을 던지고 매달릴 수 있는 한쪽 팔만 무사하다면 게임은 계속된다.

▣ "베스트 스토어를 기록하라"
[행거2]게임은 전체 23단계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다. 난이도가 올라갈수록 더욱 섬세한 컨트롤이 요구될 것이다. 각 단계는 [잃어버린 신체부위 갯수(-), 로프의 사용횟수(-), 획득한 별의 갯수(+)]를 통해서 점수가 기록된다. 사용자는 침착하고 완성도 높은 컨트롤을 발휘해서 캐릭터의 신체데미지를 최소화함과 동시에!! 최소의 로프사용으로 곳곳에 놓여 있는 별을 획득해서 높은 스코어를 기록해보길 바란다.

이상 ★행거2★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
  줄던지기 & 줄놓기 : 스페이스              

HotGame
[스킬] - 행거1
[Fun] - 해피휠스
[스킬] - 미친암벽등반게임
[스포츠] - 3d스케이트보드게임
[액션] - LA렉스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