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퍼즐

겨울왕국게임

겨울왕국게임 ★ 겨울왕국 플래시게임 ☆ 직소퍼즐게임 ★ 직소퍼즐 ☆ 퍼즐게임 ★ 직소퍼즐게임 추천 ☆ 겨울왕국 퍼즐

겨울왕국 직소퍼즐
( FROZEN JIGSAW PUZZLE )몬스터 평점 : ★★★★☆ 3.7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2014년 개봉된 최고의 애니메이션인 '겨울왕국'의 퍼즐플래시게임이다. [겨울왕국 직소퍼즐]게임은 제목 그래도 겨울왕국의 아름다운 사진을 퍼즐조작으로 나눠서 하나씩 다시 끼워맞춰야 하는 재미있는 퍼즐게임이다.

★게임방법★
▣ "9장의 사진을 공략하라"

[겨울왕국 직소퍼즐]게임은 전체 9장의 아름다움 사진으로 직소퍼즐을 진행하게 된다. 사용자는 원하는 사진을 선택해서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겨울왕국에 출현한 주요캐릭터들이 사진 속에 있으며, 사용자는 퍼즐을 맞추면서 겨울왕국 영상을 다시 한번 회상할 수 있을 것이다.

▣ "직소퍼즐을 맞춰라"
게임을 시작하면 완성된 사진에서 여러개의 조각의로 나줘져 아래에 놓이게 된다. 사용자는 아래에 놓여 있는 퍼즐들을 그림과 모양에 맞춰 하나씩 위쪽보드에 올려놓으면 된다. 아래에 놓여 있는 퍼즐들은 방향이 바뀌어 뒤섞여 있으며, 사용자는 마우스로 퍼즐조각을 선택 후 스페이스바(Spacebar)를 눌러서 회전시킬 수 있다. 액자에 비치느 흐릿한 그림과 조각의 그림 & 모양을 잘 대조해가면서 사진을 완성시켜보길 바란다.

이상 ★겨울왕국 직소퍼즐★의 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퍼즐] - 사천성게임
[퍼즐] - 코끼리게임
[퍼즐] - 같은그림맞추기게임
[퍼즐] - 파이크클럽2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