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퍼즐

같은그림맞추기

같은그림맞추기 ★ 같은그림맞추기 게임 ☆ 같은그림찾기 ★ 같은그림맞추기게임 ☆ 같은그림찾기게임 ★ 그림맞추기게임

파이크 클럽2
( PIKE CLUB 2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기억력향상에 좋은 퍼즐게임이다. 게임제목은 [파이크 클럽2]이며, 본 게임은 같은 그림맞추기게임과 같은 방식의 게임으로 덮여 있는 가드를 하나씩 뒤집어서 같은 그림끼리 맞춰 없애는 플래시퍼즐게임이다.

★게임방법★
▣ "카드를 뒤집어 같은 그림을 맞춰라"

[파이크클럽2]게임은 같은그림맞추기게임이다. 레벨이 시작하면 모든 카드가 잠시 오픈되어 있다. 사용자는 그때 전체적으로 카드의 그림과 위치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기억해둬야 한다. 게임이 시작되면 모든 카드는 덮여지고, 사용자는 마우스클릭으로 덮여 있는 카드를 하나씩 뒤집을 수 있다. 같은 그림을 맞추면 해당 카드들은 없어지며, 모든 카드를 없애는 것이 목표이다. 단, 게임화면 오른쪽 하단에는 미션종료까지의 시간이 카운트다움되며, 왼쪽하단에는 사용자의 체력이 표시되어 있다. 체력은 다른 그림을 맞췄을 경우 하나씩 감소하게 된다.

▣ "탤런트카드를 활용하라"
본게임에서는 미션을 수행하면 텔런트카드(Talent Card)를 획득하게 된다. 텔런트카드는 각각 다은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게임에 매우 유용한 역활을 한다. 36종류에 이르는 텔런트카드가 제공되며, 사용자는 언락된 카드 중 원하는 카드를 선택해서 상단의 엑티브가트(Active Card)슬롯에 장착시키면 된다. 

 이상 ★파이크클럽2★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퍼즐] - 사천성게임
[퍼즐] - 보석게임
[퍼즐] - 같은그림맞추기게임
[퍼즐] - 같은색공맞추기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