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슈팅

아이언맨 게임

아이언맨 게임 ★ 아이언맨게임 ☆ 비행슈팅게임 ★ 슈팅게임 ☆ 아이언맨 게임하기 ★ 아이언맨플래시게임 ☆ iron man

아이언맨
( IRON MAN - ARMORED JUSTICE )

몬스터 평점
: ★★★★☆ 3
.7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누구나 좋아하는 마블영웅 '아이언맨'을 소재로한 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아이언맨 - 아몰레드 어드벤처]이며, 본 게임은 아이언맨의 다양한 공격을 컨트롤해서 출현하는 적유닛을 제거하는 쉽고 간단한 슈팅게임이다.

★게임방법★
▣ "적유닛을 제거하라"

[아이언맨]게임은 횡스크롤(좌->우)로 진행되는 간단한 슈팅게임이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아이언맨을 이동시키고, 스페이스로 기본공격을 하면 된다. 아이언맨은 다수의 유도미사일을 발사시켜서 주변의 적을 격추시킬 수 있으며, Z키를 눌러서 사용한다.

또한, 아이언맨의 트레이드마트인 손바닥에서 강력한 빔을 발사하는 유니빔(Uni Beam)은 X로 사용한다. 유니빔은 게임화면 중앙 상단에 파란색게이지로 표시되어 있으며, 자동충전되어 무제한 사용이 가능하다.

▣ "스코어를 높여라"
적유닛을 지상과 공중할 것 없이 무작위로 출현해서 아이언맨을 공격할 것이다. 아이언맨은 적유닛을 제거함으로써 스코어를 쌓을 수 있다. 게임 중간중간 출현하는 4종류의 파워업아이템(쉴드에너지, 체력, 미사일, 추가 생명)을 획득하면서 최대한 오랫동안 생존하고 높은 스코어를 기록해보길 바란다.

이상 ★아이언맨★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
  기본공격 : Space          
   미사일 : Z               
   유니빔 : X               

HotGame
[액션] - CKC
[모험] - 졸라맨건즈
[슈팅] - 전투함게임
[슈팅] - 코만도3
[슈팅] - 데스vs몬스터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