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후레쉬맨 게임하기

후레쉬맨 게임하기 ★ 후레쉬맨게임하기 ☆ 후레쉬맨 게임 ★ 후레쉬맨게임 ☆ 후레쉬맨게임 추천 ★ 후래쉬맨게임

후레쉬맨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일본드라마로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던 '후레쉬맨'의 플래시게임이다. [후레쉬맨]게임은 각각 다른 무기와 공격기술을 사용하는 3명의 후레쉬맨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출현하는 외계유닛 & 보스급유닛들과 싸우는 재미있는 플래시액션게임이다.

★게임방법★
▣ "적들을 제거하라"

[후레쉬맨]게임은 후레쉬맨으로 좌우에서 출현하는 적유닛들과 싸우는 횡스크롤 액션게임이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캐릭터를 좌우이동 및 점프하고, Z로 기본공격, X로 스킬공격을 사용할 수 있다. 적유닛을 공격하면 노란색게이지가 충전되며, 스킬공격을 하거나 영웅교체시 소량씩 소모하게 된다.

▣ "영웅을 활용하라"
본 게임에서는 3명의 후레쉬맨이 출현하다. 사용자는 원하는 순간마다 후레쉬맨을 교체해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C키를 눌러서 후레쉬맨을 교체하며, 노란색게이지를 소량 사용하게 된다. 교체되는 후레쉬맨은 자신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과 함께 출현할 것이다. 3명의 후레쉬맨은 각각 사용하는 무기와 기본공격 및 스킬공격이 다르기 때문에 더욱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 "대결모드를 즐겨라"
[후레쉬맨]게임에서는 대전모드를 제공하고 있다. 게임메뉴화면에서 두번째항목을 선택하면 7명의 보스캐릭터와 3종류의 후레쉬맨 & 합체 후레쉬맨이 제공되며, 사용자는 원하는 대전상대를 직접 선택해서 1대1대전을 펼칠 수 있다.

이상 ★후레쉬맨★게임의 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
  공격 : Z        
  스킬 : X        
교체 : C     

HotGame
[모험] - 비건뱀파이어
[액션] - 암살자게임
[슈팅] - 아이언맨 게임
[슈팅] - 에픽보스파이터
[액션] - 스틱맨 총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