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전략

어벤져스 게임

어벤져스 게임 ☆ 어벤져스 게임 ★ 어밴져스게임 ☆ 어벤져스게임  ★ 어벤저스게임 ☆ 어밴저스게임 ★ 영웅디펜스 ☆ 영웅디펜스게임 ★ 디펜스게임추천 ☆ 추천디펜스게임 ★ 재미있는디펜스게임 ☆ 재밌는디펜스게임 ★ 스타크타워디펜스

스타크 타워 디펜스
( STARK TOWER DEFENSE )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s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다양한 어벤져스 영웅들이 출현하는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스타크 타워 디펜스]이며, 본 게임은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어벤져스 영웅캐릭터를 이용해서 적유닛을 공격을 막는 어벤져스 타워 디펜스게임이다.

[스타크 타워 디펜스]게임을 다양한 건물들이 즐비한 도심을 중심으로 게임이 시작된다. 도심의 오른쪽 하단에는 스타크 타워(STARK TOWER)가 위치해 있고 여러 경로에서 적유닛들이 스타크타워를 공격하기 위해 몰려들 것이다. 사용자는 5명의 영웅타워를 건물위에 배치해서 적유닛들의 이동을 막아야 한다.

오른쪽에는 사용자메뉴바가 있으며 5명의 영웅캐릭터(Ms.마블,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싸이클롭스, 토르)아이콘이 있으며, 사용자는 각 영웅타워를 선택드래그해서 원하는 건물위에 올려놓으면 된다. 각 영웅타워마다 공격특성이 다르기 때문에 전략적으로 설치하길 바란다. 또한 적유닛을 제거하면 돈을 획득하게 되고, 사용자는 돈으로 새로운 영웅타워를 건설하거나 건설된 영웅타워를 더욱 강하게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다. 마우스로 영웅타워를 선택하고 오른쪽의 메뉴바에서 업그레이드를 눌러주면 된다. 건설된 영웅타워는 최대 3단계까지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스타크 타워 디펜스]게임은 총 30웨이브로 구성되어 있다. 모든 웨이브의 공격을 막게되면 게임에 승리하게 된다.

이상 ★스타크 타워 디펜스★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어벤져스 판타스틱 5  디펜스 "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전략] - 앤트버스터
[전략] - 좀비디펜스
         [전략] - 좀비시츄에이션   
[전략] - 젬크래프트
[전략] - 나무디펜더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