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킬

금캐기게임

금캐기게임 ★ 금캐기 게임 ☆ 골드마이너 ★ gold miner ☆ 금캐는게임 ★ 중독성강한게임 ☆ 중독성간한플래시게임

골드마이너
( GOLD MINER )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골드마이너]이며, 본 게임은 광부의 집개발을 통해서 땅속에 있는 금과 다양한 광석을 캐내서 돈을 벌어야 하는 강한 중독성을 가진 금캐기게임이다.

★게임방법★
▣ "집개발을 날려 금을 캐라"

[골드마이너]게임은 매우 단순하고 쉬운 플래시게임이다. 금도 캐고 돌도캐고 보석도캐고!! 돈될만한 것은 모조리 캐는 것이 중요하다. 땅 위에는 할아버지가 줄이 달려있는 집게발을 조종할 것이다. 집게발은 좌우흔들거리며, 사용자는 아래방향키(↓)를 눌러서 흔들거리는 집게발을 직선으로 내려보낼 수 있다. 내려가는 집게발의 이동경로에 광석이 있으면 해당 광석을 땅 위까지 잡아올려 돈을 획득할 수 있을 것이다.

▣ "목표금액을 획득하라"
[골드마이너]게임은 각 단계마다 제시되는 목표금액을 제한된 시간 안에 획득하는 것이 미션클리어조건이다. 게임화면 왼쪽 상단에느 현재 금액과 목표금액이 표시되어 있고, 오른쪽 상단에는 카운트다운되는 시간이 표시되어 있다. 광석은 종류 & 크기마다 획득하게 되는 돈이 다르다. 또한, 곳곳에 등장하는 물음표의 복주머니를 획득하면 랜덤한 금액을 보너스로 획득하게 될 것이다.

이상 ★골드마이너★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집개발 사용 : ↓
다이너마이트 : ↑  

HotGame
[모험] - 디기
[모험] - 딕 투 차히나
[전략] - 잭스미스
[Fun] - 게더X
[모험] - 나는 엄마를 원해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