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재밌는플래시게임

재밌는플래시게임 ☆ 재밌는플래시게임 ★ 재밌는 플래시게임 ☆ 재밌는 플래시게임 추천 ★ 재밌는플래시게임추천 
재밋는플래시게임 ☆ 할만한플래시게임 ★ 키보드게임 ☆ 심심풀이게임 ★ 심심풀이게임하기 ☆ 쉬운플래시게임

나는 엄마를 원해
( I WANT MY MOMMY )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높은 난이도와 중독성을 가지고 있는 재미있는 플래포머 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나는 엄마를 원해]이며, 본 게임은 외계인 우주선이 지구에 불시착하게 되면서 엄마가 납치되고, 엄마를 구하기 위한 아들외계인의 험난한 모험을 그린 플래시게임이다.

[ 나는 엄마를 원해 ]게임은 짧은 인트로가 끝나고 아들 외계인캐릭터의 출현과 함께 시작된다. 사용자는 좌우방향키로 캐릭터를 이동(←→)하고, X로 점프할 수 있다. 점프할 때 소리치는 외계인의 음성이 매우 독특하고 귀엽게 들릴 것이다. 본 게임은 두가지의 게임요소를 가지고 있다. 바로 중력과 블랙홀의 개념이다. 중력은 다른 게임이서도 많이 접했을 것으로 생각된다. 본 게임에서는 자주색 빛이 도는 부분에서 중력이 작용하며, 해당 중력은 자주색의 "연한부분 --> 진한부분"으로 중력의 효과가 발생할 것이다. 다음 블랙홀은 게임 진행중에 아들외계인 캐릭터가 획득하게 되는 새로운 능력이다. 이 능력은 자주색의 광석에 블랙홀을 만들어 캐릭터를 잡아 당겨 회전시킬 수 있다. 회전하는 동안에는 캐릭터가 아래로 떨어지지 않으며 원심력을 통해서 캐릭터를 멀리 날려보낼 수 있는 능력이다. 사용자는 Z키를 눌러서 블랙홀을 생성할 수 있으며, 블랙홀 생성은 캐릭터와 자주색보석이 근접했을 경우만 가능하다. 
[나는 엄마를 원해]게임은 총 64개의 레벨을 제공하고 있다. 각 레벨은 페이지컷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 64개의 페이지컷으로 만들어진 게임이라 생각하면 된다. 사용자는 M키를 눌러서 현재 게임진행 정도를 확인하거나 원하는 페이지컷으로 이동해서 선택플레이가 가능하다. 

사용자는 모든 레벨을 클리어하고 납치된 엄마를 꼭 찾아서 구해내길 바란다.
이상 ★나는 엄마를 원해★의 게임설명을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 중력과 블랙홀을 컨트롤하라 "

Control
이동 : ←→
점프 : X    
블랙홀만들기 : Z                

HotGame
[모험] - 토푸닌자       
  [모험] - 뉴슈퍼마리오   
[모험] - 포커스게임    
[액션] - 닌자게임       
[모험] - 더탑햇클럽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