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Fun

노가다게임

노가다게임 ★ 노가다게임하기 ☆ 플래시 노가다게임 ★ 노가다하는게임 ☆ 나무베기게임 ★ 노가다 플래시게임

 게더X
( GATHER X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장시간의 노가다가 필요한 노가다게임이다. 게임제목은 [게더x]이며, 본 게임은 물고기를 체력을 보충하고, 광석을 캐서 돈을 벌고 업그레이드해서 궁극적으로 하늘 높에 솟아 오른 콩나무줄기를 잘라야 하는 독특한 소재의 마우스 노가다게임입니다.

★게임방법★
▣ "게임의 목표는 콩나무줄기 베기!!!"

[게더x]게임은 하늘높이 솟아있는 거대한 콩나무줄기를 베어버리는 것이 목표이다. 콩나무는 도끼를 사용해서 베게되며, 콩나무에 표시된 도끼버튼을 연속으로 클릭하면 주인공캐릭터가 나무로 다가가서 콩나무줄기에에 도끼질을 할 것이다. 게임화면 상단에는 콩나무줄기의 체력게이지가 표시되어 있다.

▣ "광석을 캐서 돈을 벌어라!!"
일꾼을 고용하거나 캐릭터와 일꾼들의 능력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해서는 돈을 벌어야 한다. 돈을 벌기 위해서는 다양한 광석을 캐고, 광석을 팔아서 모을 수 있을 것이다. 일정량의 광석을 획득하면 게임화면 왼쪽상단에 표시된 가방(I)을 클릭 후 광석(Ores)탭에서 획득한 광석을 팔 수 있을 것이다.

▣ "물고기를 잡아 먹고 체력을 회복하라!!"
콩나무줄기를 베거나 광석을 캐기위해서는 캐릭터의 체력이 필요하다. 게임화면 왼쪽상단에 체력게이지가 표시되어 있으며, 물고기를 통해 충전할 수 있다. 사용자는 낚시버튼을 클릭함으로써 다양한 물고기를 잡을 수 있다.

이상 ★게더X★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업그레이드 : U          
  일꾼고용 : W         
인벤토리 : I        
성취미션 : A       

HotGame
[스킬] - 아이유게임 ☆ 추유
[Fun] - 컴퓨터부수기게임
[Fun] - 택스스맥
[액션] - 뉴욕샤크
[Fun] - 똥싸기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