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땅굴파기게임

땅굴파기게임 ★ 땅굴파기 게임 ☆ 땅파는게임 ★ 땅파기게임 ☆ 드릴로땅파는게임 ★ 두더지땅파기 ☆ 디기 ★땅파기 게임

디기
( DIGGY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중독성 강한 땅파기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디기]이며, 본 게임의 광부캐릭터의 땅파는 드릴을 사용해서 땅 속을 파고 다양한 광물을 획득하고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해서 지구의 중심부까지 도달해야 하는 땅파기 플래시게임이다.

★게임방법★
▣ "땅을 파고 광물을 획득하라"

사용자는 WASD or 방향키(←↑↓→)로 캐릭터를 이동 & 점프하고, 마우스클릭으로 드릴을 사용해서 땅을 팔 수 있다. 드릴은 게임화면 왼쪽상단에 표시된 에너지를 소모해서 사용한다. 에너지를 모두 써버리면 게임이 종료되며, 업그레이드 후 다시 땅파기를 시도해야 한다.

땅은 4종류의 강도를 가지며, 색깔로 구분되어 있다. 색이 진해질수록 단단한 부분이며, 드릴의 사용에 영향을 미치게 된다.

▣ "레이더를 사용해서 광물을 채취하라"
땅 속에는 다양한 광물들이 묻혀 있다. 게임화면에 보이는 것 외에도 광물들이 숨겨져 있으며, 사용자는 레이더를 통해서 숨겨져 있는 광물을 찾을 수 있다. E키를 눌러서 레이더를 사용하며, 레이더사용은 소량의 에너지를 소모한다.

▣ "업그레이드를 수행하라"
사용자는 획득한 광물로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는 [드릴, 배터리, 레이더]의 3가지로 분류되어 있다. 각 항목마다 최대 5단계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으며, 5단계 풀업시 다음 항목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이상 ★디기★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WASD or ←↑↓→
땅파기 : 마우스                  
레이더 : E                         

HotGame
[스킬] - 피지카
[스킬] - 런2라이브
[모험] - 나이트러너
[액션] - 피라냐키우기
[모험] - 악어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