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땅파는게임

땅파는게임 ★ 땅파는게임하기 ☆ 땅파기게임 ★ 땅굴파기게임 ☆ 땅굴파는게임 ★ 딕투차히나 ☆ 중국땅파기게임

딕 투 차히나
( DIG TO CHINA )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중독성 강한 땅파기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딕투차히나]이며, 본 게임은 다양한 광물을 모아서 업그레이드하고, 땅 속 깊숙이 땅을 파면서 내려가는 단순하지만 의외의 중독성을 가지는 플래시 땅파는게임이다.

★게임방법★
▣ "땅을 파고 내려가라"

[딕투차히나]게임은 캐릭터의 곡괭이를 통해 땅을 파고 다양한 광물을 모으는 게임이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땅을 팔 방향을 조절하면 캐릭터는 자동적으로 땅을 파면서 이동할 것이다. 땅파기는 제한된 시간동안만 할 수 있다. 게임화면 상단에 타임게이지가 표시되어 있다. 사용자는 땅 속에 있는 시간아이콘을 획득해서 타임게이지를 충전시킬 수 있다.

▣ "광물을 모아서 업그레이드하라"
[딕투차히나]게임에서는 7종류의 광물(금, 석탄, 철, 티타늄, 다이아몬드, 우라뉴, 뼈)이 땅 속에 파묻혀 있다. 사용자는 7종류의 광물을 최대한 많이 모아서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는 [폭탄 구입, 시간업그레이드, 곡괭이업그레이드, 드릴업그레이드, 두더지업그레이드, 고고학자 옷 ]의 6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구입한 폭탄은 마우스 클릭을 통해서 사용할 수 있다.

이상 ★딕투차히나★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모험] - 디기
[슈팅] - 프리프레드
[액션] - 스파이카
[모험] - 나이트러너
[슈팅] - 로킬랏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