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슈팅

시간죽이기게임

시간죽이기게임 ★ 시간죽이기좋은게임 ☆ 시간잘가는게임 ★ 시간때우기게임 ☆ 킬링타임게임 ★ 재미있는총게임하기

로킬랏
( ROKILOT )

몬스터 평점
: ★★★★★
4.50 out of 5

Instructions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의 제목은 [로킬랏]이며, 본 게임은 주인공 캐릭터의 다양한 무기를 사용해서 출현하는 각종 몬스터들을 제거하고 생존해야하는 중독성 강한 플래시총게임이다.

★게임방법★
▣ "적을 제거하고 생존하라"

[로킬랏]게임은 미션방식으로 진행되며, 캐릭터로 출현하는 모든 적유닛을 제거하면 다음미션을 진행할 수 있다. 사용자는 WASD로 캐릭터를 이동하고, 마우스로 목표물을 겨냥해서 공격9클릭)할 수 있다. 

▣ "8가지 무기를 사용하라"
캐릭터는 총 8가지의 강력한 무기를 사용할 수 있다. 무기는 미션진행을 통해서 하나씩 획득하게 되며, Q(이전무기) or E(다음무기)를 눌러 빠르게 무기를 교체해서 몬스터를 공격할 수 있다. 미션클리어 후에 반드시 각 무기별로 총알을 풀(Full)로 구입하길 권장한다.

▣ "캐릭터를 업그레이드하라"
적몬스터를 제거하고 떨어지는 돈을 획득해서 캐릭터의 능력을 업그레이드해야 한다. 캐릭터의 업그레이드항목은 [생명, 슛파워, 이동속도, 돈획득, 마그넷 ]의 5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사용자는 꾸준히 캐릭터를 업그레이드해서 미션을 쉽게 공략할 수 있을 것이다.

▣ "20미션 & 보스를 공략하라"
[로킬랏]게임은 20단계의 미션과 최종 보스미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사용자는 보스미션까지 완벽하게 클리어했다면, 난이도를 한단계 더 높여서 플레이해보길 바란다. 또한 서바이벌 미션에서 최대한 오래 생존하고 적몬스터를 제거해서 최고의 킬수 기록에 도전해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이다.

이상 ★로킬랏★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  
무기교체 : Q, E        

HotGame
[액션] - 좀비열차
[모험] - 비트던전
[액션] - 박스헤드좀비워
[액션] - 스퍼트
[액션] - 레이즈1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