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슈팅

전투함게임

전투함게임 ★ 배게임 ☆ 배슈팅게임 ★ 슈팅플래시게임 ☆ 재미있는슈팅게임 ★ 군함게임 ☆ 배게임하기 ★ 전함게임

프리프레드
( FREE FRED )

몬스터 평점
: ★★★★★
4.5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강한 중독성을 가지는 슈팅게임이다. 게임제목은 [프리프레드]이며, 본 게임은 납치된 돌고래를 구하기 위해서 전투함을 이끌고 적들과 화끈한 총싸움을 벌이는 쉽고 재미있는 전투함게임이다.

★게임방법★
▣ "적보다 빠른 공격으로 적유닛을 제거하라"

[프리프레드]게임은 왼쪽에서 오른쪽 횡스크롤로 진행되는 슈팅게임이다. 전투함은 고정된 위치에서 이동하며, 사용자는 오직 마우스로 공격방향을 결정해서 적유닛을 공격할 수 있다. 출현하는 해상과 공중에서 출현하는 적유닛은 일정시간 후 공격을 시작할 것이다. 사용자는 적유닛의 공격특성을 파악해서 전략적으로 하나씩 제거해 나가길 권장한다.

▣ "새로운 전함을 획득하라"
[프리프레드]게임에서는 3척의 전투함이 제공된다. 잠겨져 있는 전투함은 특정 등대까지 도달하면 획득하게 될 것이다. 더 좋은 배를 획득하게 되면 공격무기도 더욱 늘어나게 된다. 기본캐논을 제외한 다른 무기들은 자동발사되어 적을 공격할 것이다.

▣ "전함을 업그레이드하라"
사용자는 적유닛 제거 및 등대를 도달함으로써 돈을 획득하게 된다. 획득한 돈으로 현재 전투함을 더욱 강하게 업그레이드해줄 수 있다. 각 무기 및 체력업그레이드를 통해서 적유닛을 더욱 쉽게 제거할 수 있을 것이다.

이상 ★프리프레드★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액션] - 플래시총게임
[액션] - 코만도2
[액션] - 곰게임
[액션] - 언투다이
[핵버전] - 노숙자의난3 무적판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