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코만도2

코만도2 ★ 코만도2게임하기 ☆ 코만도어썰트2 ★ 코만도게임하기 ☆ 재미있는총게임 ★ 플래쉬총게임 ☆ 총플래시게임

코만도2
( COMMANDO 2 )

몬스터 평점
: ★★★★☆
4.4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제목은 [코만도2]이며, 본 게임은 이전에 소개했던 메탈슬러그와 유사한 방식으로 진행되며, 캐릭터로 다양한 무기를 사용해서 적을 공격하고 미션을 수행하는 중독성 강한 플래시총게임이다.

★게임방법★
▣ "게임전 전투를 준비하라"
[코만도2]게임은 캐릭터 선택 후 플레이할 미션과 캐릭터가 사용할 무기를 직접 선택해줘야 한다. 미션은 3개의 난이도(쉬움, 보통, 어려움)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각 난이도마다 4개의 미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사용자는 플레이할 미션을 선택하고 캐릭터의 사용할 6가지의 무기를 선택해야 한다. 무기는 종류별로 A ~ I까지 분류되어 있으며, 원하는 무기를 선택해서 오른쪽의 인벤토리슬롯에 장착시켜 주면된다. 잠겨져 있는 무기들은 미션진행을 통해서 언락될 것이다.

▣ " 다양한 무기로 적을 공격하라 " 
본 게임은 남자 or 여자 둘 중에 하나의 캐릭터를 선택해서 게임을 진행하게 된다. WASD로 좌우이동 & 점프 & 숙이기를 컨트롤하고, 마우스 움직임으로 공격방향을 정해서 적유닛을 공격(클릭)하면 된다. 사용자가 인벤토리에 장착한 무기들은 Q or E를 통해 교체하거나 마우스휠을 움직여 빠르게 교체사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게임 중에 통해 출현하는 탄약아이템은 현재 선택한 무기만 탄약이 풀충전됩니다. 이전 유의해서 플레이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코만도2★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습니다. 즐거운 시간되시길 바랍니다.


Control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
            무기교체 : Q or E or 마우스휠 

HotGame
[액션] - 메탈슬러그게임하기
[액션] - 다이노스트라이크
[전략] - 코만도디펜스
[스킬] - 그라비티가이
[핵버전] - 뉴메탈슬러그버그판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