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재미있는플래시게임추천

재미있는플래시게임추천 ☆ 재미있는플래시게임추천 ★ 재밌는 플래시게임 ☆ 재밌는 플래시게임 ★ 자동차게임 ☆ 플래시자동차게임 ★ 좀비플래시게임 ☆ 재미있는 좀비게임 ★ 플래시좀비게임 ☆ 재미있는좀비게임 ★ 차로좀비죽이기게임

언투다이
( EARN TO DIE )

몬스터 평점
: ★★★★★
4.6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자동차와 좀비들이 출현하는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언투다이]이며, 본 게임은 좀비들이 득실거리는 곳에 고립된 주인공이 자동차를 업그레이드하면서 좀비들을 제거하고 목적지까지 탈출해야하는 좀비탈출게임이다.

[언투다이]게임을 시작하면 500달러짜리의 소형차를 시작으로 탈출을 시도해야 한다. 사용자는 방향키를 이용해서 엘셀레이션(↑), 브레이크(↓), 좌우균형(←→)을 컨트롤할 수 있다. 

본 게임은 자동차를 이용해서 헬리콥터가 있는 장소까지 도달하는 것이 목표이다. 이동한 거리와  좀비 & 쌓여있는 나무상자의 제거한 수를 통해 돈을 벌 수 있다. 사용자는 벌어들이는 돈으로 자동차의 다양한 부품을 구입해서 업그레이드하거나 새로운 자동차를 구입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 부품으로는 타이어, 엔진, 기어, 공격용 총, 추친부스터, 연료를 포함한 총 6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공격용 총을 장착했을 경우 자동차로 달리는 중에 좀비들이 출현하면 소지하고 있는 총알만큼 자동사격을 하게된다. 부스터장비를 장착했을 경우에는 Ctrl키를 눌러서 일정량 사용할 수 있다. [언투다이]게임은 모든 부품을 교체하고 업그레이드하는 것보다 새로운 자동차를 구입해서 최대한 빨리 목표지점까지 도달하는 것이 중요하다. 자동차는 스몰해치백, 올드 굿 픽업, 쿨 헤비트럭의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업그레이드에 무조건 집착해서 플레이하게되면 다음 차를 구입하는 것에 많은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적절한 시점에 돈을 꾸준히 모아서 다른 자동차로 교체하는 현명한 판단력이 필요하다. 한번의 시도는 하루를 소모하게 되며, 사용자는 최소의 시간으로 헬기가 있는 곳까지 도달해보길 바란다.
이상으로 ★언투다이★ 좀비탈출게임의 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좀비를 죽이고 돈을 벌어라!! "

Control
엘셀레이션 : ↑              
브레이크 : ↓           
  좌우균형 : ←→          
   부스터 : Ctrl or X  

HotGame
 
 [액션] - 좀비그라인더2 리벤지   
[액션] - 박스헤드좀비워         
  [모험] - 헬드라이버                  
  [모험] - 쉐도우태그                  
[스포츠] - 노트북드리프트            

스크린샷